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오피스 솔루션을 완성한 신도리코 A3 컬러 복합기 D300 시리즈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명성에 걸맞은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차원이 다른 최고의 혁신으로 오피스 솔루션을 완성한 A3 컬러 복합기 D300 시리즈(D300/D301)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D300 시리즈는 스마트 오피스 구현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블랙 컬러로 외관부터 남다릅니다. 기능과 효율성을 높인 신도리코의 A3 컬러 복합기 신제품 D300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스마트 오피스를 실현하는 모바일 솔루션


Apple Airprint 1.5 기능 지원

AirPrint(에어프린트) 기능을 지원하는 D300 시리즈는 애플 기기를 연결하면 곧바로 무선 인쇄 및 팩스, 스캔 작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Fi를 사용할 수 없는 곳에서도 USB포트로 스캔파일을 저장할 수 있으며, 무선 LAN을 통해 호환되는 프린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데이터 형식 지원 및 간편 출력

문서 및 이미지를 원하는 데이터 형식(PDF, JPEG, pptx 등)과 다양한 출력 형태(양면, 조합, 보안 인쇄 등)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기기 직접연결





OP 패널에 레지스트리 정보가 QR코드로 표시되어 있어 별도의 무선 LAN 없이도 스마트폰, 태블릿 등 최대 5대의 휴대기기와 연결하여 출력과 스캔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쉽고 편리한 모바일 기능





OP 패널에 모바일 터치 구역(Mobile touch area)을 내장하여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신도 모바일 오피스(Sindoh mobile office)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휴대기기와 복합기를 연결하여 다양한 기능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간편한 인터페이스


9인치 컬러 LCD 장착 & 사용자별 맞춤형 UI 제작





터치 패널을 9인치 컬러 LCD의 대형화면으로 장착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또한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외부/내부 단축키로 설정할 수 있고, 메인 화면 구성도 Mapscroll(수평 이동 설정 타입), Tab(탭 형식 설정 타입), Grid(UI 설정 타입)의 3가지 타입 중 취향에 맞게 운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 반전 기능

시력이 약한 노약자 및 색약 사용자들을 위해 동일한 콘트라스트를 유지함과 동시에 색상 반전을 할 수 있어 가시성이 높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미리 보기

OP 패널의 문서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스캔 문서를 손쉽게 회전, 확대, 축소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위젯 기능

조작 화면에 텍스트 상자나 아이콘 등을 위젯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도구 모음이란 뜻의 위젯에는 원하는 기능을 설정할 수도 있고 중요한 회의 일정이나 메세지 등을 공지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 위에 나타나는 위젯 위치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저장된 위젯은 USB를 통해 다른 복합기와 공유가 가능합니다. 



친환경 & 저전력 기기관리


친환경 데이터 관리





ECO 기능을 이용하면 집약 출력, 양면 복사 등 종이 절감 및 토너 절약 모드 설정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매시간, 월간 누적 소비 전력에 대한 데이터를 관리할 수도 있으며, 누적 시간의 비율대로 크기가 자라는 ECO 트리 이미지를 통해 에너지 절감 양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전력 시스템

수면모드 설정 시 DP300 시리즈는 CPU를 자동 변환하여 전력 소모를 0.5W로 최소화 합니다. 



업무효율 높이는 맞춤형 오피스 솔루션


향상된 Fax 수신 설정

D300시리즈는 팩스 수신 전용 급지대를 설정할 수 있어 문서들을 구분하여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또한 수신된 팩스 문서의 여백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불필요한 부분을 줄이고 핵심 내용을 확대한 상태로 출력합니다. 사용자는 가독성이 높아진 문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Wi-Fi 다이렉트 프린트(Direct Print) 지원

Wi-Fi 연합(Alliance)에서 제공하는 와이파이 다이렉트(WI-FI Direct) 기능을 이용해 사내 네트워크를 통하지 않아도 무선 출력이 가능합니다. 


멀티 네트워크 기능

한 제품에 다중 네트워크를 적용하여 문서관리 시스템의 보안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보안문서는 검증된 유선 LAN 환경을 통해 안전하게 출력하고, 일반 문서는 무선 LAN 환경을 통해 어떤 기기를 이용해서든 쉽고 빠르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문서 변환

스캔 문서를 MS Office의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 파일로 디지털 변환할 수 있습니다. 


더욱 빨라진 출력 시스템

독일의 Thinprint 인쇄 솔루션을 장착해 출력 환경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Thinprint 인쇄 솔루션은 서버 기반의 컴퓨팅 환경을 통해 네트워크 부하를 낮추고 신속한 문서 처리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디자인 혁신, 향상된 부가기능


다양한 피니셔 옵션 지원





다양하고 폭 넓어진 피니셔(finisher) 옵션을 제공하여 출력물의 특성에 맞게 스테이플, 접지, 중철 등 다양한 방법으로 문서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콤팩트 디자인

기존 제품에 비해 부피를 약 20% 감소시킨 콤팩트한 설계로 오피스 공간의 활용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곡선과 모노톤의 제품 디자인이 사무환경을 보다 세련되게 해줍니다. 



D300 시리즈 세부사양


사용자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 하고자 신도리코 A3컬러 복합기 D300 시리즈는 최고의 혁신이라 자부할만한 오피스 솔루션을 완성했습니다. 신도리코는 사용자들이 더 쉽고 빠르게,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최고의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