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글로벌 고객을 위한 신도리코 3D 프린터 글로벌 홈페이지 오픈



2D & 3D 프린터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독자기술로 개발한 3D프린터 ‘3DWOX’를 다양한 방법으로 글로벌 시장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Amazon)을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 중이기도 한데요. 신도리코는 한 발 더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 적극으로 대응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D 프린터 글로벌 홈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글로벌 3D 프린터 사용자를 위한 신도리코의 새로운 플랫폼, 3D 프린터 글로벌 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 3D 프린터 글로벌 홈페이지 메인화면



신도리코가 3D 프린터 세계 시장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3D 프린터 전문 글로벌 홈페이지(https://3dprinter.sindoh.com)를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홈페이지는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화면 배율에 맞춰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제품 영상을 재생하여 가시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이용 방법도 간편하여 방문객들은 원하는 정보에 직관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 3D 프린터 글로벌 홈페이지 카테고리



메인 페이지 상단에는 7개의 카테고리가 노출됩니다. 좌측부터 첫 번째 카테고리는 ‘PRODUCTS(제품)’입니다. PRODUCTS(제품)는 우수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신도리코의 3D 프린터 제품을 감각적인 영상과 이미지로 소개합니다. 


두 번째 카테고리 ‘SUPPLIES(재료)’는 소재 별 카트리지, 필라멘트와 부품을 소개하고 구입경로를 안내합니다. 세 번째 카테고리 ‘SUPPORT(지원)’는 소프트웨어, 매뉴얼, 펌웨어 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와 Video Tutorials(동영상 강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네 번째 카테고리 ‘BLOG(블로그)’는 3DWOX의 글로벌 활약 소식과 실제 활용사례를 선보입니다. 


다섯 번째 카테고리 ‘3D GALLERY(3D 갤러리)’에서는 3D 디자인 파일을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 카테고리 ‘WHERE TO BUY(리셀러 정보)’는 미국·일본·영국·프랑스 등에 위치한 판매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카테고리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CONTACT(연락)’입니다. 


글로벌 홈페이지는 영어를 기본으로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5개 언어를 지원합니다.



▲ PRODUCTS 카테고리 DP200 탭



신도리코 3D 프린터 제품 소개, PRODUCTS(제품) 


첫 번째 카테고리는 신도리코의 3D 프린터 제품 3DWOX DP200, DP201, 2X에 대한 정보가 제공되는 ‘PRODUCTS’(제품)입니다. 각각의 제품명을 클릭하면 해당 제품의 상세 정보가 화려한 영상과 세련된 이미지로 소개됩니다.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화면을 통해 고객은 제품의 특징적인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DP200 탭에서는 Auto Loading Filament(자동 장전 필라멘트), Assisted Auto Leveling(보조 자동 측량), Touch Panel(5인치 터치 패널) 등의 기능 소개와 Reddot Design Award(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소식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PRODUCTS 카테고리 DP201 탭



두 번째 탭 ‘DP201’은 학생들을 위한 교육용 제품답게 Flexible Bed(플렉서블 베드) 탑재 특징과 Automated Loading(자동화 장전) 기능을 강조하였습니다. ‘2X’ 탭에서는 Two Nozzles(2개의 노즐), Heating Flexible Bed(가열 플렉서플 베드), Voice Guidance(음성 가이드) 등 ‘3DWOX 2X’만의 핵심 기술을 소개합니다.



▲ SUPPLIES 카테고리 Cartridge 탭



소재 및 부품 소개, SUPPLIES(재료) 


3D 프린터에 사용되는 주요 재료인 ABS(스타이렌 수지), PLA(친환경 수지), PVA(수용성 수지), 플렉서블 필라멘트에 대한 정보와 구입 방법을 ‘SUPPLIES(재료)’ 카테고리에서 안내합니다. 또한 PARTS(부품) 탭에서는 3가지의 3D프린터 별 Print Bed(프린트 베드)와 Nozzle(노즐)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 SUPPORT 카테고리 Video tutorials 탭



사용자를 위한 프로그램 지원, SUPPORT(지원) 


세 번째 카테고리의 DOWNLOADS(다운로드) 탭에는 3DWOX를 사용하기 위해서 PC에 설치해야 하는 소프트웨어와 펌웨어, 그리고 사용자의 편리한 이용을 돕는 매뉴얼 등의 자료가 있습니다. 


두 번째 세부 탭은 Video Tutorials(동영상 강의)입니다. 신규 사용자들은 Video Tutorials(동영상 강의)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Auto Loading(자동 장전), 필라멘트 교체방법, Removing Object after Printing(프린트 후에 출력물 제거 방법) 등 생소한 기능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영상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3D GALLERY 카테고리



콘텐츠 교류의 장, BLOG & 3D GALLERY 


BLOG(블로그) 카테고리에서는 신도리코의 글로벌 전시회 참가 소식, 브랜드 이슈 등의 주요 뉴스를 친밀하게 소개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3D GALLERY(3D 갤러리)는 3D 모델링 파일을 일반 고객들이 직접 업로드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하는 공간입니다. 3D GALLERY(3D 갤러리)를 통해 홈페이지 방문객들이 많은 콘텐츠를 교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 WHERE TO BUY 카테고리



고객지원, WHERE TO BUY(리셀러 정보) & CONTACT(연락) 


미국·일본·영국·프랑스 등에 위치한 리셀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WHERE TO BUY(리셀러 정보)’는 리셀러의 주소, 연락처, 지도 등을 지원합니다. ‘CONTACT(연락)’는 고객이 신도리코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지원합니다.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3D 프린터 글로벌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 카테고리

   


신도리코는 새로운 플랫폼 3D 프린터 글로벌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많은 글로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신도리코 3D 프린터 글로벌 홈페이지를 방문해 제품에 대한 정보나 동영상 강의 청취 등 다양한 정보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