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컬러 레이저 프린터 P411dn & 컬러 올인원 레이저 복합기 C403

안녕하세요, Sindoh의 신대리입니다.


빠른 속도의 프린터와 복합기는 빠른 업무처리가 필요한 사무실에서 없어선 안될 제품입니다. Sindoh는 콤팩트한 크기에 선명한 컬러와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컬러 레이저 프린터 P411dn과 컬러 올인원 복합기 C403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직장인 여러분의 업무 효율을 높여줄 신제품을 함께 만나보시죠!






빠른 스피드와 품질을 두루 갖춘 프린터 P411dn


A4 컬러 레이저 프린터 P411dn은 분당 30매의 속도와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하였습니다. 또한 1,200dpi의 고해상도로 선명하게 컬러출력을 할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4.3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

사용자 중심의 4.3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에서는 작업 및 대기중인 문서작업을 상세히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쉽고 편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성능

P411dn은 월 7,000매까지 인쇄할 수 있으며, 대용량 토너가 제공되어 소모품 교체의 번거로움 없이 최적화된 성능으로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내장형 양면 인쇄 장치

P411dn은 양면 인쇄장치가 내장형으로 설계되어 고가의 옵션 추가 없이도 양면 출력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411dn 세부 사양





콤팩트한 사이즈에 다양한 기능을 갖춘 복합기 C403


A4 컬러 레이저 복합기 C403은 다양한 사무환경 속에서 효율성을 중시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탁월한 컬러 매칭과 강력한 성능은 물론 인쇄/팩스/복사 및 스캔까지 다양한 기능으로 업무처리 속도를 향상시켜 줄 수 있습니다.







7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

7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을 통해 문서작업을 보다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간편한 소모품 관리

최대 1,450매의 용지가 장착되고 대용량 토너를 제공하여 소모품 교체 등에 필요한 시간이 크게 단축됩니다. 


PC없이 출력 가능

PC를 사용하지 않고도 전면부의 USB포트를 이용하면 USB에 담긴 문서를 직접 인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C403 세부사양





편리한 컬러 터치 스크린에 내장형 양면 인쇄기능까지 갖춘 프린터 P411dn과 대용량 급지용량에 USB 직접 인쇄기능을 탑재한 올인원 복합기 C403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오피스 라이프를 제공할 컬러 레이저 제품입니다. 고객을 생각하는 Sindoh의 기술 개발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