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신도리코 A3 흑백 복합기 N610 시리즈



신도리코의 해외 파트너 뉴캐슬(NewCastle)이 글로벌 전시회인 ‘프린트 테크놀로지(Print Technology)’에 참가하여 신도리코의 A3 및 A4 복합기를 홍보하고 판촉하였습니다. 그 중에서도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A3 흑백 복합기 N610 시리즈는 말레이시아 B2B 시장의 니즈를 충족해줄 제품으로 큰 기대를 받고 돌아왔습니다. 하반기 주력 상품인 A3 흑백 복합기 N610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신제품 N610에 대한 폭발적 반응! 프린트 테크놀로지 전시회 참가기


지난 8월, 신도리코의 말레이시아 해외 파트너사인 뉴캐슬(NewCastle)은 푸트라 월드 무역 센터(Putra World Trade Center)에서 개최된 프린트 테크놀로지(Print Technology) 전시회에 2년 연속 참가하여 신도리코의 브랜드를 알리고 A3, A4 복합기 제품을 판매하였습니다. 




뉴캐슬 사에서는 전 직원이 전시회에 지원을 나와 완벽한 전시 준비를 보여주었습니다. 두 번째 참가하는 전시인 만큼 많은 관람객들이 신도리코의 브랜드를 알고 부스를 직접 찾아왔으며, 제품 라인업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해 하였습니다. 





특히 신도리코의 신제품인 A3 흑백 복합기 N610시리즈에 대한 관심은 가히 폭발적이었습니다. 9인치 컬러 터치 LCD 대화면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었으며, 사용자 중심의 UI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단축키로 설정할 수도 있어 편의성 측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출력 품질과 제품의 내구성을 높이는 SRR 친환경 방식으로 제작된 드럼과 현상제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과 질문이 이어졌습니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신도리코의 제품들은 영국 디자인 전문 기업 탠저린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미려한 디자인을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N610 제품의 경우 기존 동급 모델 대비 34%의 크기를 축소하여 컴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였습니다. 



9인치 컬러 터치 LCD 탑재로 사용자 중심의 UI를 실현하는 N610 시리즈 



제품 판매가 전시장에서도 이루어졌으며, 신규 딜러를 확보하기 위해 준비했던 브로슈어와 회사 소개 자료를 다 소진할 정도로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글로벌 무대에서 성장하고 있는 신도리코가 사무기기 시장의 선두주자로 앞장설 날을 기대해봅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신제품 A3 흑백 복합기 N610 시리즈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스마트 복합기 N610 시리즈 특징


실용성과 모바일 솔루션 





다양한 맞춤 솔루션

Cloud Printing, 문서 보안, 기기 관리에 필요한 솔루션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업무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도만의 솔루션 컨설팅 및 맞춤형 서비스로 스마트 비즈니스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모바일 기능 지원

N610 시리즈는 전 기종의 스마트폰, 태블릿의 모바일 프린트를 지원합니다. iOS 기기는 Air-Print 기능으로, 안드로이드 기기는 신도 프린트앱 (sPrint)을 다운받으면 편리하게 사진이나 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





자동 먼지 제거 기능

Flat Bed에 먼지나 얼룩이 있을 경우 복사 및 스캔하는 과정에서 그 이 물질이 출력물에도 나오게 되는데, N610은 오염된 부분을 감지한 후 불필요한 부분을 자동으로 삭제하여 깨끗한 출력물을 보장합니다.


강화된 폰트로 텍스트 인쇄 품질 개선

내장 폰트가 강화된 N610시리즈는 다양한 폰트의 명령어를 인쇄 지원 하여 출력 속도 및 인쇄 품질을 높였습니다. 또한, 초미립자 토너를 사용해 작은 점이나 얇은 선까지 선명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과 친환경 솔루션





글로벌 디자인 & 컴팩트 사이즈

영국 디자인 전문회사 탠저린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N610시리즈는 세련된 색상과 디자인, 섬세한 마감으로 글로벌 디자인을 실현하였고, 기존 제품 대비 크기를 약 34% 줄인 컴팩트 사이즈도 완성하였습니다.


업무패턴 자동인식 절전모드

‘Weekly Timer’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업무패턴을 자동으로 인식해 대기시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절전모드로 편리하게 운용할 수 있어 제 품 수명 연장과 에너지 절약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N610 시리즈 세부사양







신도리코에서는 업무효율 극대화를 위해 제작된 A3 스마트 복합기 N610 시리즈를 구입하면 바이로봇 신형 드론 파이터 ‘페트론’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sindohblog.com/1010 참고해주세요.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A3 흑백 복합기 신제품 N610 시리즈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