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는 ‘나눔’이라는 키워드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나눔을 통해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죠. 그래서 연말에는 직장 동료들 간에도 ‘마니또 게임’ 등을 통해 소소한 선물을 주고받는 일이 많습니다. 올해가 가기 전, 동료에게 작은 선물을 주고 싶다면 신도리코 임직원들이 직접 추천한 선물 목록을 참고해보세요!



겨울에 딱! 이 계절에 꼭 필요한 제품


건조한 사무실에 촉촉함을 더해주는 가습기






겨울철에는 난방 열기로 인해 실내 공기가 많이 건조합니다. 건조한 상태가 오래 유지되면 피부노화가 빠르게 진행될 뿐만 아니라 호흡기 질환에 노출되기도 쉬운데요. 이럴 때 필요한 것이 가습기입니다.


최근에는 아로마 오일을 동시에 분사하는 아로마디퓨저 가습기가 인기입니다. 가습을 통해 쾌적하고 신선한 공간 연출은 기본이고 아로마 에센셜 오일이 포함된 향기를 동시에 분사하여 편안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무드등 조명이 부착된 제품도 있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입니다.






뜨끈뜨끈한 보온 아이템! USB 온열 발난로




 출처: 개별난방업체 ‘화인’ 배포자료



추운 겨울날, 전기장판을 켜 놓은 따뜻한 이불 안에서 귤이나 간식을 먹으면 행복한 기분이 절로 듭니다. 겨울에 가장 사랑할 수밖에 없는 필수 아이템 전기 매트를 사무실에 옮겨놓았나 착각하게 만드는 제품을 소개합니다.


USB 온열 발난로는 열선 패드를 내장하고 있어 USB 포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폭신폭신한 쿠션감과 보드라운 촉감에 자꾸만 사용하고 싶어지는 겨울용품입니다. 추위를 많이 타는 동료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받는 사람의 취향저격! 감동은 두 배!


이모, 삼촌의 마음으로 고른 아기 옷






주변에 어린 아이를 둔 동료가 있다면 아기 옷을 선물해보세요. 내 아이가 예쁘고 행복하면 덩달아 행복해지는 것은 어느 부모나 같으니까요. 동료의 아이를 챙기는 것은 그 동료를 챙기는 것보다 더 큰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아기 옷을 고를 때는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제조사마다 의류 착용 권장 개월 수를 다르게 표기하기 때문인데요. 아이의 발육 상태에 따라 착용 연령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실측 사이즈 표를 참고해야 합니다.






포근하고 묵직한 느낌을 주는 머그컵 세트






인스턴트 커피 브랜드 TV CF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모든 모델들이 머그잔에 커피를 담아 마신다는 점인데요. 겨울철에 일반적으로 찾게 되는 따뜻한 음료는 머그컵과 찰떡궁합을 이룹니다. 머그컵의 두툼한 바디는 커피의 온도를 유지시켜주고 커피를 마실 때는 부드러운 느낌을 한층 살려주기 때문입니다. 머그컵의 매력에 푹 빠진 사람들은 장식품으로 수집을 하기도 하는데요. 마음에 쏙 드는 머그컵이 있다면 집이나 사무실에서도 카페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커피 대신 차를 즐겨 마시는 동료에게는 클래식한 찻잔 세트나 티백 트레이, 티 메져 스푼(Tea Measure Spoon), 모래시계처럼 작고 귀여운 티 액세서리도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스마트한 직장생활을 위해! 실용 만점 오피스 용품


스마트폰 사용이 더 여유로워질 수 있는 스마트폰용 마이크로SD카드


스마트폰으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거나 사진을 찍을 때 ‘저장 공간이 부족합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면 정말 난감합니다. 이럴 때는 스마트폰에 마이크로 SD카드를 삽입하여 부족한 저장공간을 손쉽게 늘릴 수 있습니다.


SD 메모리 카드는 데이터를 저장하고 옮길 수 있는 외부 소형저장장치입니다. 스마트폰은 크기가 작은 기기에 속하므로 손톱만한 사이즈의 ‘마이크로 SD카드’를 장착하여 사용합니다. SD카드를 삽입하면 스마트폰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내부저장소와는 별개의 저장공간을 갖게 됩니다.


단,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마이크로 SD카드를 지원하는 최대용량이 다릅니다. 최신 기종은 128GB까지 지원하기도 하지만 보통은 최대 64GB까지 지원합니다. 아이폰은 전 기종이 SD카드 사용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SD카드를 선물하고 싶다면 반드시 받는 사람의 휴대폰 기종을 먼저 확인해보세요.






업무 만족도를 높여주는 기능성 마우스






사무실에서 마우스를 장시간 사용하는 직장인은 손목 터널 증후군을 호소하는 일이 많습니다. 이럴 때는 손목과 팔의 위치를 악수할 때처럼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는 버티컬 마우스를 사용해보세요. 업무 특성상 도서관처럼 매우 조용한 공간에서 일을 한다면 무소음 마우스를 추천합니다. 조용한 공간에서 나 홀로 연신 ‘딸깍’ 소리를 내면 민망할 뿐만 아니라 다른 이들에게도 불편함을 주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매일 사용하는 칫솔, 세척제, 침대가 건강에 사소한 차이를 만들 듯 사무실에서 매일 마주하는 컴퓨터, 키보드, 마우스도 무엇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업무 환경 만족도에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기능성 마우스가 많이 개발된 요즘, 동료의 업무환경을 고려한 기능성 마우스를 선물하여 업무 만족도를 높여주세요!






너의 건강은 내가 챙긴다! 활력충전 선물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색다른 비타민






비타민이 좋다는 건 잘 알지만 꾸준히 챙겨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약처럼 의무감을 갖고 먹는 것이 아니라 사탕처럼 즐겁게 먹을 수 있다면 누가 챙기지 않아도 알아서 찾아 먹지 않을까요? 최근에는 젤리나 사탕 형태로 출시된 비타민이 많습니다. 먹기도 간편하고 맛도 새콤달콤하여 공부 중, 업무 중에 간식으로 먹기 안성맞춤입니다.


만성피로에 시달려 피로 개선이 필요한 동료, 생활에 활력을 되찾아주고 싶은 후배가 있다면 비타민 선물 어떨까요?






하루의 피로를 싹 날려주는 아로마테라피 샤워젤&핸드워시






심신을 이완시키고 피로를 회복하는데 아로마 향이 효과적이라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아로마 오일은 부드러운 향부터 달콤한 향, 싱그러운 향, 새콤한 향을 내는 것까지 매우 다양한 종류가 있어 그 때 그 때 취향과 컨디션에 맞춰 골라 쓰기 좋습니다. 아로마 향이 첨가된 바디워시 제품으로 샤워를 한다면 하루 종일 묵은 피로가 싹 날아갈 것입니다.






아로마테라피 샤워젤은 건조한 피부를 생생하고 촉촉하게 가꾸어 줄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아늑한 느낌 덕분에 샤워를 할 때마다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힐링이 필요한 동료에게 선물해보세요.






올 한 해도 거의 다 지났습니다. 회사 동료들에게 지난 1년 동안 미처 전하지 못한 미안함, 고마움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작은 선물과 함께 마음을 전해보세요. 선물을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마음이 따뜻해질 것입니다. 나눔의 기쁨을 누리는 연말 보내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