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3D프린터, 미국 ‘Inside 3D Printing’ 전시회 참가



신도리코가 미국 샌디에고에서 개최된 글로벌 전시회에 참가하여 자사 3D프린터 3DWOX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전시 참가는 신도리코의 글로벌 파트너사 Quest Integration(퀘스트 인터그레이션)과 함께하여 더욱 의미 있었습니다. 전 세계 고객들의 반응을 살펴볼 수 있었던 전시회 현장을 소개합니다.



퀘스트 인터그레이션과 함께 한 Inside 3D Printing 전시회


신도리코가 미국 리셀러 Quest Integration과 함께 미국 샌디에고에서 개최된 <Inside 3D Printing>에 참가하여 신도리코 3D프린터 3DWOX를 선보였습니다.


퀘스트 인터그레이션과(Quest Integration)은 CAD 관련 서비스를 대행하는 기업으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미국 시장 내에서 입지를 확장해 나가고 있는 회사입니다. 신도리코와는 <솔리드웍스 월드> 전시 이후로 현재까지 좋은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퀘스트 인터그레이션은 신도리코의 미주 시장 파트너로서 현지에서 신도리코의 3D프린터 3DWOX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초에 주문한 초도 물량은 이미 판매를 모두 완료하였고, 추가적인 발주를 이어가며 시장확대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도리코 미주 시장 파트너 Quest Intergrartion 소개 글 바로가기 >>


신도리코는 이번 Inside 3D Printing 전시회에서 퀘스트 인터그레이션의 적극적인 도움을 받아 훌륭한 부스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전략사업부 황지원 주임, 선행기술개발부의 안민수 책임과 함께 퀘스트 인터그레이션에서 3D프린터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테일러가 부스에서 고객들을 맞이하였습니다. 





신도리코의 부스를 찾은 고객들은 3DWOX에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인터넷 상거래 사이트 아마존에서 3DWOX가 판매되는 것을 보았다는 한 방문객은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라 기대하며 부스를 방문하였다.”고 말했습니다.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 본 뒤에는 제품 구입에 대해 긍정적인 의사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3DWOX를 찾아온 전 세계의 고객들


전시회에는 신도리코와 협력 관계에 있는 중국 제조업체 eSUN사도 참가했습니다. 신도리코의3D프린터를 전시하며 고객들을 응대한 eSUN사의 양 대표는 “우리는 어디를 가든지 항상 신도리코의 3D프린터를 홍보하고 있다.”고 자랑스럽게 이야기했습니다. 뒤이어 “최근 3D프린터의 재료가 되는 필라멘트 분야에서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며 ‘새로운 소재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는 조언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중국계 CEO가 운영하는 또 다른 회사도 신도리코의 부스를 방문하여 3DWOX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 회사는 대형 리테일 스토어에 연간 10만대의 요리용 그릴을 공급하는 대규모 업체로 지난 30년 간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아온 기업이었습니다. 





추후 진행할 사업에서 3D프린터 활용 계획을 밝힌 이 기업 관계자는 “신도리코의 3DWOX가 아마존 사이트에서 높은 평점을 받고 있어 많은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3D프린터 시장에 대한 사전조사를 이미 마치고 다양한 제품의 테스트를 앞두고 있던 이 기업은 샘플기 오더부터 더욱 장기적인 방향까지 신도리코 담당자들과 긍정적인 논의를 주고 받았습니다.  





신도리코는 전 세계에서 펼쳐지는 전시회에 참가하면서 글로벌 신도리코를 향한 꿈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3D프린터 3DWOX로 수많은 잠재 고객들을 만나며 신도리코의 브랜드 이미지 또한 강화하고 있습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더 많은 세계인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신도리코는 호평이 판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정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