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스마트 비즈니스 환경의 완성! 신도리코 A3 컬러복합기 D420 시리즈



2D&3D 프린터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A3 컬러복합기 ‘D420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모바일 및 클라우드 서비스 기능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또한 스마트폰과 태블릿 기기를 사용해 복합기를 원격조정 할 수 있습니다. 더 쉽고, 더 편리한 멀티 스마트 기능으로 사용자들의 스마트 비즈니스 환경을 지원하는 D420 시리즈 (D420, D421, D422)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기능과 다양한 성능의 모바일 솔루션 


원격 조정 및 다양한 데이터 형식 지원 

신제품 A3 컬러복합기 D420 시리즈의 가장 큰 특장점은 복합기 원격조정이 가능해졌다는 점입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기기에 리모트 액세스(Remote Access)를 설치하면 제어판을 통해 복합기 패널을 원격 조정 및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캔 데이터는 휴대 기기와 기타 기기에 PDF로 저장 가능합니다.


쉽고 편리한 모바일 기능 

OP 패널에 모바일 터치 구역을 내장하여 NFC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기기에 신도 모바일 오피스(Sindoh mobile office)앱을 설치하면 복합기와 휴대 기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휴대 기기를 연결한 후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링 설정

(Pairing settings)

Mobile touch area을 통해 복합기의 네트워크와 쉽게 연결

복합기 로그인

(Logging in to this unit)

모바일에 등록된 사용자 정보를 통해 복합기에 로그인 가능

프린트&스캔 기능

(Print & Scan)

카메라//메일 기능을 지원, 한 번에 출력이 가능하며

복합기에서 스캔한 이미지를 모바일 문서함에 바로 저장 가능


모바일 및 클라우스 서비스 기능 지원 


다양한 모바일 및 클라우드 서비스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더욱 빠르고 스마트한 비즈니스 환경을 지원합니다.





9인치 컬러 LCD &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 

터치 패널을 9인치 컬러 LCD의 대형화면으로 장착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였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단축키로 설정할 수 있고, 메인 화면도 맵 스크롤(Mapscroll), 탭(Tab), 그리드(Grid)의 3가지 타입으로 다양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효율적인 최적의 오피스 솔루션 


멀티 네트워크 무선 LAN 기능 





무선확장모드 및 Wi-Fi 연결을 지원하여 서로 다른 네트워크를 활용해도 쉽고 빠른 출력이 가능합니다. 단, 두 번째 연결망(2nd Network)은 TCP/IP 기반 프로토콜만 지원하고 있어, 전송대상은 네트워크 주소가 있는 IP로 제한됩니다.


편리한 화면 3단 조절 기능 





인체공학적인 OP 패널 디자인 설계로 사용자의 시선에 따라 3단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와이파이 다이렉트 프린트 (Wi - Fi Direct Print) 지원 

와이파이 다이렉트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무선 상태에서도 출력 작업이 가능합니다. 


사무실 내 풀 프린팅 (Pull Printing) 구현 





사용자가 전송한 내용을 사무실 내 모든 복합기에서 동일하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별도의 서버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인쇄 부하를 낮춰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보안 출력이 필요할 경우에는 파일을 인쇄할 복합기를 미리 선정할 수도 있습니다.


자유로운 문서 변환 

스캔한 문서를 MS Office의 파워포인트(pptx), 엑셀(excel), 워드(word) 파일로 자유롭게 디지털 변환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주소록 연동 

타 기종 및 타사 제품에 저장된 주소록을 CSV 데이터 변환 도구를 사용하여 XML로 손쉽게 변경하면, 복합기에 직접 전송 및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주소록을 더욱 손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향상된 UI 화면 관리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슬라이드 메뉴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기능을 통해 다른 기능을 사용하는 중에도 빠르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 반전 기능 





시력이 약한 노약자 및 색약 사용자들을 위한 기능입니다. 동일한 명암 대비(콘트라스트)를 유지하면서 색상 반전을 실현해, 더욱 잘 보이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동 급지대 사용자 설정 기능 개선 

수동 급지 용지를 아이콘화하여 원하는 용지를 쉽고 빠르게 선택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용자별 맞춤형 UI 제작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화면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외부 단축키와 내부 단축키로도 설정할 수 있어 업무 처리가 보다 빨라집니다. 메인 화면 구성과 컬러 기능별 아이콘도 기호에 맞게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사용자의 욕구를 충족시킵니다.



친환경 설계, 향상된 부가기능 


다양한 피니셔(finisher) 옵션 지원 





D420 시리즈의 똑똑한 피니셔 옵션 지원 기능으로 스테이플링, 소책자 및 접지 만들기, 구멍 뚫기까지 단박에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오전 저감 기술 구현 

기존 모델과 비교했을 때, 인쇄 시 발생하는 오존의 양이 낮아졌습니다. 유해 요소를 최소화 해 쾌적한 사무실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절전 설계를 통한 소비 전력 최소화 

소비 전력 제한 기능 설치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가 절전 모드를 선택하면 제품이 작동하지 않을 때 자동으로 전원 공급이 차단됩니다. 소비 전력을 0.5W까지 감소시켜 사무실의 에너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 제거 기능 강화 

기계 내에서 배출 되는 공기를 기기 뒷면으로 취합하고, 필터를 설치하여 미세먼지 제거에 탁월합니다.



D420 시리즈 세부 사양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더욱 스마트해진 기능들을 탑재한 A3 컬러 복합기 신제품 ‘D420’ 시리즈를 출시함으로써 스마트 오피스 구현을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신도리코가 제공하는 다양한 오피스 솔루션을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