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신도리코 최고의 올인원 솔루션 A3 컬러 복합기 D430 시리즈



신도리코의 A3 컬러 복합기 신제품 D430 시리즈가 올 여름 출시해 시장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D430 시리즈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솔루션들을 탑재해 스마트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한 제품입니다. D430 시리즈는 분당 25매 출력의 D430, 분당 30매 출력의 D431, 분당 35매 출력의 D432의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스마트 센서와 다양한 편의기능을 장착한 신기종 D430/D431/D432를 자세히 소개합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최적화 솔루션 


멀티 기능 솔루션 


스캔-투(Scan-to)기능을 활용한 디지털 파일 공유 및 다양한 옵션 선택으로 복사, 출력에서 팩스, 이메일, 스캔까지 비즈니스 업무 환경에 필요한 여러 가지 멀티 기능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ost Script Driver 기본 지원 


옵션 추가비용 없이 Mac 사용자도 편리하고 정교한 출력을 경제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 출력 지원 


프린트로 한정되어 있는 포스터 인쇄를 복사와 문서 관리 서버 기능에서도 제공합니다. 2매, 4매, 9매 설정을 통하여 프린트 외 복사와 문서 관리 파일도 최대 3×3까지 대형 포스터 제작이 가능합니다.





배너 인쇄 기본 지원 


D430시리즈는 배너 용지 인쇄를 기본 기능으로 장착하여 최대 1,260mm까지 출력이 가능합니다. 교육 및 광고 분야 등 배너 출력이 많은 고객에게 특히 편리한 기능입니다.





손쉬운 환경 설정 


복합기 내 환경설정(시스템 설정, 응용 프로그램 설정, 단축 프로그램 등)을 SD 메모리로 저장하여 다수의 기기를 운영할 때 동일한 설정으로 쉽고 간편하게 세팅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델과 옵션이 동일합니다.




      

대형 LCD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UI 


안드로이드 기반 Color Touch 판넬 





안드로이드 기반 Color Touch 판넬을 장착하여 스마트폰과 같은 UI와 사용법 운영이 가능합니다. 


대화면 10.1인치 터치 스크린 





새로운 개념의 SOP 판넬로 별도의 하드웨어 키 없이 APP과 Widget을 사용자 설정에 따라 변경이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OS Ver. 4.2를 지원하여 응답속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3가지 레이아웃의 UI 지원 


 

Smart UI

•기능별 간편한 레이아웃

•편리한 기능 설정과 기기 상태 확인

•사용자 니즈를 반영한 개선된 기능

 

Quick UI

•기능별 간단한 레이아웃

•심플한 기능 설정

•작동 최소 버튼

•단독 기능 앱 추가 가능

Classic UI

•제품 기능을 한 번에 모두 확인할 수 있는 익숙한 레이아웃


직관적 원격지원 기능 


PC에서 복합기의 조작 판넬을 작동 및 구동이 가능하도록 원격지원하며 릴레이 서버 구축으로 SSL 연결이 가능합니다.




      

친환경적인 스마트 센서 기능 탑재 


똑똑한 인체 감지 센서 


제품 전면에 인체 감지 센서를 장착하여 사용자가 본체 접근 시 0.5초 내에 Sleep Mode에서 예열 상태로 전환하여 빠른 기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복합기가 사용자를 감지하더라도 패널 화면은 오프 상태를 유지하고 화면을 터치하는 경우에만 패널이 켜지고 작동을 시작함으로써 절전 효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업무 능률 높이는 저소음 설계 


D430시리즈의 저소음 설계는 동급대비 뛰어난 성능으로 사용자의 업무 능률을 높이는 사무 환경까지 고려한 시스템입니다.


친환경 저전력 시스템 


Sleep Mode시 CPU을 스위칭하여 전력소모를 최소화하였으며 타사 대비 낮은 소비 전력의 친환경 제품입니다.


빈 용지 자동 제거 





드라이버에서 빈 용지 출력 제한을 선택하면 빈 페이지 인쇄를 제한하여, 인쇄 작업 중 빈 페이지가 발견되면 자동으로 인쇄되지 않습니다.


Hybrid 1,000매 피니셔 (D431 / D432) 


새로운 Hybrid 1,000매 피니셔는 스테이플, 스테이플리스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테이플리스 : 금속 스테이플을 사용하지 않아 용지 재활용에 용이한 친환경 피니셔로 특히 병원, 학교, 유치원 등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430 시리즈 세부 사양 








D430 시리즈는 신도리코만의 복합기 제조 노하우를 집약해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첨단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 컬러 복합기, D430 시리즈와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즈니스 환경을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