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진다고 느낀게 엊그제 같은데, 어느새 겨울이 찾아왔네요! 추운 날씨에 이불 속을 나가기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추울수록 많이 움직여줘야 건강에 좋답니다^^ 또한 겨울은 스포츠의 꽃이라 불리는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계절입니다!

특히 스키&보드 매니아분들은 몸이 근질근질하실꺼에요~ 이미 시즌권을 구매하신 분들도 많을 것 같고, 새롭게 장만한 스키&보드 장비와 신상 옷들로 눈 속을 누빌 생각을 하니 저 역시 너무 기대가 크네요^^

 

보통 스키장들의 개장은 11월 말에서 12월 초인데요, 올해는 유독 빨리 찾아온 추위에 스키장 개장이 빨라졌다고 하니 웃어야 할까요? 울어야 할까요?

그럼 이제 신대리가 전국 스키장 개장 정보에 대해 살짝 알려드릴 테니~ 참고 해주세요!

 

 

<휘닉스파크 - 출처: 한화리조트 블로그>

 

1. 보광휘닉스파크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보광휘닉스파크, 보통 휘팍이라고 많이 부르죠? 초보자, 고급자를 위한 다양한 슬로프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키장입니다. 여기는 놀랍게도 11 2에 벌써 개장을 했다고 합니다. 14부터는 펭귄 슬로프도 개장했다고 하네요~! , 아직까지는 주간 개장만 하니 이점은 꼭 잊지마세요!

홈페이지: http://www.phoenixpark.co.kr/ 

 

2. 하이원리조트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리조트는 강원랜드와 함께 있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죠! 특히 4.2km 국내 최장의 슬로프를 갖추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이원리조트는 11 16 개장한다고 하네요.

 홈페이지: http://www.high1.com

 

3. 용평리조트

국내 첫 스키리조트인 용평리조트는 보광휘닉스파크와 같이 11 2 개장을 했습니다. 적설량이 높고 자연환경이 좋은 용평리조트는 대한민국 겨울 스포츠의 중심이라 불리죠^^

 홈페이지: http://www.yongpyong.co.kr

 

4. 기타

앞서 소개해드린 스키장 외에도 많은 스키장이 개장을 했거나 개장 준비에 한창입니다. 한솔오크밸리는 11 23 개장하며, 알펜시아리조트도 같은 날 개장을 준비 중입니다. 그러나 대명비발디파크, 곤지암리조트 등은 아직 개장 소식이 없네요! 하루 빨리 개장해주세요!

 

 

 

 

 

 

 

 

이상으로 국내 스키장 개장 일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올해 눈부신 설원에서 짜릿한 겨울 스포츠로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기실 기원할께요! 이상 신대리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윤세 2012.11.19 02: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답글

    신대리님의 스키이야기~ 잘보고가요!
    ^^ 스키장소식을 보니 저도 벌써 스키장에 갈 그날이 설레여지네요
    저는 용평으로 갈까하는데
    어디로 갈예정이신지요?

  2. 코코 2012.11.23 14: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답글

    저도 스키랑 보드 타러가고 싶어요!!!
    몸이 근질근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