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신도리코, 고성능 A3 컬러복합기 D720 시리즈 출시



신도리코가 동급 최고 수준의 대용량 ADF 지원을 하는 등 고속 출력에 최적화된 A3 컬러복합기 ‘D720 시리즈’ 출시했습니다. ▲분당 45매 출력의 D720 ▲분당 55매 출력의 D721 ▲분당 65매 출력의 D722 등 총 3종으로 구성 돼있는 D720 시리즈는 초고속 인쇄와 높은 생산성을 자랑합니다. 스마트 업무 환경에 걸맞은 최고급 사양의 A3 컬러복합기 D720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초고속 인쇄와 뛰어난 생산성 


10.1인치 대화면 컬러 터치스크린 


D720 시리즈는 10.1인치 대화면 컬러 터치 스크린을 장착하였습니다. 원고 미리 보기 및 사용자 중심의 UI를 적용하여 한층 더 편리하게 제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동급 최고의 대용량 ADF 지원 


D720 시리즈는 고속 출력에 편리하도록 기능이 개선된 자동문서 공급장치(ADF)를 장착하였습니다. 최대 300매까지 적재가 가능하고 240매/분의 듀얼 스캔을 지원합니다. 300매 원고 적재 시에도 2분 30초 만에 원고 스캔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300dpi 기준)


다중 급지 & 스캔 오류 감지 시스템 


초음파 빔을 통하여 문서 내 다중 급지를 사전에 감지하여 방지할 수 있습니다. 스캔 및 복사 오류를 최소화하여 업무효율을 크게 높여줍니다.

※ Multi feed detection kit UK-501 필요(옵션)





손쉬운 비정형 자동 용지 측정 설정 


비정형 용지의 인쇄물을 복사할 경우 복합기가 자동으로 용지크기를 측정합니다. 한 번 사용된 용지 크기는 시스템에 자동 등록되어 사용 편의성을 크게 높아졌습니다. 





Real 1,200 dpi 프린팅 지원 


고해상도의 출력을 지원하여 작은 텍스트와 가는 선 및 바코드도 선명하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선명한 인쇄품질과 확장성 





자동 트래핑 기능 지원


자동 트래핑 기능을 탑재하여 이미지와 텍스트의 경계 영역을 정확히 구분하여 컬러 간 경계에 발생하는 흰색 드롭 아웃을 방지합니다.





초고압축 PDF 파일 지원


문자와 이미지를 분리하는 뛰어난 스캔 해석 능력을 갖추고 있어 PDF 압축 시 원본을 최대한 유지하며 용량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D710시리즈 대비 50% 수준으로 스캔파일을 초고압축 가능합니다. 





다양한 피니셔 옵션 지원 


고객의 요구에 맞게 스테이플, 접지, 중철 등 폭넓은 피니셔 옵션으로 출력물을 손쉽게 마감할 수 있습니다. 



더욱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 


사용자 중심 OP 패널 설정 





바로가기 메뉴 등록

2개의 화면에 최대 23개의 바로가기 버튼을 등록할 수 있어, 상세 기능도 손 쉽게 찾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젯 설정

위젯 기능을 통하여 텍스트, 아이콘, GIF을 삽입하면 여러 사용자에게 공지사항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메뉴 기능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슬라이드 메뉴를 통하여 화면의 오른쪽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맞춤형 디스플레이

메인 화면에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높인 Mapscroll, Tab, Grid의 3가지 타입으로 다양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업무 효율을 높이는 모바일 호환성 


다양한 업무환경 모바일 기능 지원 


모바일 앱을 통해 인쇄 및 스캔이 가능하며, Google 클라우드 프린트와 호환되어 사무실 밖에서도 출력이 가능합니다. 또한 iOS, Android, Windows 10 Mobile 등 다양한 OS를 지원하여 모바일에서도 복합기와 동일하게 출력, 스캔 및 저장, 주소록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NFC 활용 모바일 환경 지원 


OP 패널에 내장된 NFC(Near Field Communication, 10m 이내 거리에서 무선 데이터를 주고 받는 통신 기술) 및 Bluetooth LE를 통해 아래와 같이 모바일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Pairing settings

(페어링 설정)

Mobile touch area을 통해 복합기의 네트워크와 쉽게 연결

Logging in to this unit

(복합기 로그인)

모바일에 등록된 사용자 정보를 통해 복합기에 로그인

Print & Scan

(프린트&스캔)

모바일 기기에서 파일 검색 및 출력

복합기에서 스캔한 데이터를 모바일 문서함에 저장

※ Local Interface EK-611 필요(옵션)



사용자 중심의 오피스 솔루션 





대용량 스캔 파일의 URL 지정 다운로드 


전자 메일로 전송할 수 없는 대용량 스캔 파일을 내부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에 저장하고, 지정된 URL에서만 데이터 전송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버, 네트워크, 수신자 데이터에 대해 URL을 자동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무선 LAN 기능 지원 


한 제품에 서로 다른 네트워크를 활용한 무선 AP 모드 및 Wi-Fi 연결이 지원되어 사무실 내 자유로운 출력이 가능합니다. 제2의 네트워크는 TCP/IP 기반 프로토콜을 지원하며, 라우터(Router)가 지원되지 않는 경우 전송 대상은 네트웍스 주소가 있는 IP로 제한됩니다.

※ Upgrade Kit UK-212, Local connection kit EK-608 필요 (옵션)





풀 프린팅 (Pull Printing) 구현 


사용자가 전송한 출력 데이터는 그룹별 복합기에서 모두 인쇄가 가능하여 별도의 서버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기 별 출력 부하를 낮춰 업무 효율성 향상하고 복합기를 미리 선정할 수 있어 보안 출력이 가능합니다.

※ I-option LK-114 필요 (옵션)





효율적인 주소록 연동 


타기종 및 타사 제품에 저장된 주소록을 CSV 데이터 변환 도구를 사용하여 XML 확장자 파일로 손쉽게 변경한 뒤, 복합기에 전송 및 다운로드 할 수 있어 주소록 관리가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소재 재활용을 통한 친환경 설계 제작 


재활용 PC와 페트병(PET)를 외부 부품으로, 재활용 ABS는 내부 부품으로, 재활용 HDPE(친환경 플라스틱)는 토너 병으로 활용하였습니다. 재활용 재료 중량비율이 35%에 달하는 친환경 복합기입니다.



D720 시리즈 세부사양 





신도리코가 선보이는 D720 시리즈는 고속 컬러 복합기로 최고급 사양에 맞는 다양한 특수 기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앞으로 신도리코는 전국 서비스 인프라를 기반으로 출력량이 많은 일반 오피스부터 대형 출력실까지 D720 시리즈가 활용될 수 있도록 영업에 총력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