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 연재

신대리가 전하는 크리스마스 공연 정보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언제나 설레이는 그 단어, 바로 ‘크리스마스’입니다.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보낼 수 있는 최고의 휴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러분은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낼지 미리 준비하고 계신가요? ‘아침 일찍 나는 새가 좋은 먹이를 먹는다’라는 격언처럼, 미리미리 준비비해야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신대리가 전하는 2012 크리스마스 공연 정보,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1. 시공을 초월한 가슴 절실한 사랑의 뮤지컬 <아이다>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 라이스가 탄생시킨 브로드웨이 초대형 뮤지컬로 유명한 <아이다>는 누비아의 공주 아이다와 이집트 파라오의 딸인 암네리스 공주, 그리고 그 두 여인에게 동시에 사랑 받는 장군 라다메스의 시공을 초월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뮤지컬입니다. 연인분들이 보기에는 정말 좋은 뮤지컬이죠^^

2. 유쾌 발랄한 상상의 재미와 감동의 러브스토리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두번째 공연은 임창정, 이종혁, 고창석, 임형준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입니다. 1940년대, 프랑스를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벽을 통과해 자유자재로 드나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된 남자가 평범한 인생을 벗어던지고 프랑스 전체를 들썩이는 사건의 주인공이 된다는 내용입니다. 시종일관 유쾌한 재미와 발랄한 유머, 그리고 따뜻한 러브 스토리가 진한 감동을 주는 뮤지컬이라고 합니다.

 

3. 2012 콘서트 : 김범수&박정현 그 해 겨울

 

 

크리스마스 하면 역시 콘서트를 빼 놓을 수 없겠죠? 12 23일부터 25,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는 실력파 비주얼 가수 ‘김범수’와 발라드의 요정 ‘박정현’의 콘서트가 열립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범수, 박정현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독과 두 사람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아름다운 사랑 노래를 들려준다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4. 힙합 듀오 리쌍’ & 대표 록밴드 ‘YB’의 콘서트 닥공

 

 

명실상부한 이 시대의 대표 록밴드 YB와 최고의 인기를 달리는 힙합 듀오 리쌍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말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파워풀하고 열광적인 무대가 그러질 것이라 기대되는데요, 각각의 히트곡을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공연명이 닥공’, 닥치고 공연이라는데 너무 기대되죠?^^ 친구들과 함께 보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몇가지 크리스마스 공연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잠깐! 혹시 크리스마스가 너무 외로워서 혼자 있기 싫다고 하시는 분은 솔…솔로대첩에 참가하세요~ㅋㅋ 우주최강의 블록버스터급 솔로대첩, 전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고 하니 혹시 짝이 생기실 지도?^^ 이상 신대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