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가 K-BIZ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한 ‘디지털프린팅 트랜드페어 2019’에 참가해 신도리코의 디지털 인쇄기와 3D 프린터를 선보였습니다. 신도리코의 다양한 제품은 전시 기간 동안 많은 방문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큰 관심을 받았던 신도리코의 ‘디지털프린팅 트랜드페어 2019’ 참가 소식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디지털프린팅 트랜드페어는 국내 디지털 인쇄업계를 대표하는 행사로, 디지털프린팅 시장 동향과 최신 트렌드, 새로운 디지털 출력기기와 프린팅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2017년 진행된 이후 1년 6개월만에 개최된 만큼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전시회에는 신도리코를 비롯해 RICOH, Canon, EPSON 등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이 참가하였는데요. 신도리코는 디지털프린팅 트랜드페어를 통해 자사 제품의 우수하고 안정적인 출력 품질을 소개하였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신도리코는 고화질 인쇄와 동급 최대 속도를 자랑하는 PRO 3070L과 분당 100매의 초고속 고화질 출력을 지원하는 PRESS C6100 등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전시회를 방문한 한 관람객은 동일한 파일로 4개 기업의 디지털 인쇄기 출력 품질을 테스트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그는 최근 출시된 디지털 인쇄기는 모두 신뢰할 만한 품질을 자랑하는 만큼 장비에 대한 사후관리 및 후가공을 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견을 주기도 했습니다. 신도리코는 최상의 고객 서비스 마인드와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고객 관리를 진행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신도리코는 이번 전시에서 3D 프린터를 부스 전면에 전시해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날 신도리코 부스에 마련된 3D 프린터를 본 관람객들은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3D 프린터를 실제로 본 것은 처음이라며 관심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디지털프린팅 트랜드페어 2019’에 참가한 신도리코의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다양한 신도리코의 디지털 인쇄기 및 3D 프린터까지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알찬 행사였는데요.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속도를 자랑하는 신도리코의 산업용 프린터와 3D 프린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