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Sindoh 뉴스

신도리코, 공유오피스 솔루션 사업 협력 위한 MOU 체결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대표 우석형)가 공유오피스 솔루션 기업 카드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향후 공유오피스 시장에 본격 진출했습니다. 최근 벤처 창업 시대에 발맞춰 성장하고 있는 공유오피스에서는 관련 업종의 기업들이 시설을 공유하면서 협업을 통한 시너지 창출에 주력하고 있는데요. 이번 제휴로 공유오피스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는 한편, 고품질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 신도리코의 소식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신도리코와 MOU를 체결한 공유오피스 운영 관리 소프트웨어 ‘앤카즈’의 개발사인 카드스는 공유오피스 운영에 필요한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단일 플랫폼으로 공유오피스의 모든 운영업무의 효율적 관리를 전략적 목표로 하는 회사인데요. 비즈니스 편의를 위한 시설예약시스템, 보너스크레딧시스템, 커뮤니티피드, CRM서비스, IoT 연동, 마켓플레이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웹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MOU를 통해 신도리코(대표 우석형)와 카드스는 공유오피스의 복합기 서버 연동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한 솔루션 개발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입니다. 현재 카드스에서는 서버 연동을 통한 ‘앤카즈 스위트(andcards Suite)’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는 프린터기 사용량을, 매니저는 사용자들의 프린터 사용내역 및 결제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스는 앤카즈가 공유오피스 관리에 필요한 일련의 작업을 간단한 패키지로 통합해 단순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만큼, 신도리코와의 제휴를 통해 완전히 자동화된 공유오피스 관리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게 됐다고 MOU 체결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60년간 복합기와 문서통합관리 솔루션 사업을 진행해온 신도리코는 공유오피스 환경에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카드스와의 MOU 체결을 계기로, 더욱 스마트한 기능의 공유오피스 전용 솔루션을 구축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문서 관리 솔루션뿐만 아니라 국내 3D 프린터 전문관리 솔루션 개발에 최선을 다하는 신도리코의 모습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