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신도리코, 고성능 A4 컬러 복합기 C420 출시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고속∙고해상도 컬러 출력부터 복사, 스캔, 팩스까지 가능한 올인원 솔루션 A4 컬러 복합기 C420을 출시했습니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사용이 간편하며 분당 30매 출력이 가능한 C420은 고속 인쇄와 높은 생산성을 자랑합니다. 스마트한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최고급 사양의 A4 컬러 복합기 C420을 소개합니다.

 

 


 

 

고속 인쇄 및 고해상도 출력과 뛰어난 생산성

 

멀티 기능 지원하는 올인원 솔루션

 

복사, 스캔, 팩스 전송 기능을 갖췄으며 양면 문서 공급 장치, 고속 팩스 기능도 탑재해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수행하는 올인원 솔루션 복합기입니다. 비즈니스 업무 환경에 필요한 멀티 기능을 지원하여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당 30매 출력 및 1,200dpi 고해상도 출력 지원 

 

인체공학적 설계로 사용이 간편한 C420은 컬러와 흑백 모두 분당 30매를 출력할 수 있으며 첫 장 인쇄에 걸리는 시간은 불과 7.5초로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최대 1,200x1,200dpi의 고해상도 출력을 지원하여 작은 텍스트나 가는 선도 선명하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7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

 

C420은 7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을 장착하였습니다. 원고 미리 보기 및 사용자 중심의 UI를 적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부가 기능 탑재로 업무 편의성 향상

 

PC 및 USB 포트 통한 인쇄와 스캔 가능

 

업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부가 기능도 갖췄습니다. 네트워크 PC 및 USB 포트를 통한 인쇄 및 스캔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손쉬운 비정형 자동 용지 측정 설정

 

폭은 동일하지만 길이가 다른 여러 문서를 자동문서 공급장치(ADF)에 놓고 각 용지 크기에 맞게 스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문서를 단일 복사 작업으로 스캔하는 연속 스캔 기능도 탑재하였습니다.

 


 

 

 

스캔 파일을 곧바로 이메일로 전송할 수 있는 Scan to E-mail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터치 패널에서 ‘이메일로 스캔’ 버튼을 누른 후 자료를 전송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기만 하면 스캔한 데이터를 별도로 이동장치에 옮길 필요 없이 간편하게 바로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에너지 비용 절감 모드 탑재

 

C420은 일정 시간 동안 기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자동 전원 꺼짐 기능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절전 모드를 선택했을 경우 20W 이하에서는 절전 모드로 전환되며 1.5W 이하에서는 수면 모드로 전환되는 등 사무실의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 0.5W 이하에서는 자동으로 전원 공급이 차단됩니다.

 

 


 


C420 세부 사양

 

일반 사양


복사기 사양
 


팩스 사양

 

스캐너 사양
 

 

인쇄 사양

 

 


 

 

C420은 신도리코만의 복합기 제조 노하우를 집약한 올인원 솔루션 컬러 복합기입니다. 빠르고 효과적인 출력, 복사, 스캔 및 팩스 기능을 한번에 제공하여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는데요. 높은 성능과 효율성을 갖춘 것은 물론 에너지 절약에도 도움을 주는 C420과 함께 한층 스마트한 사무공간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