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신도리코, 강력한 프로세서로 초고속 인쇄 가능한 A810dn 출시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강력한 프로세서를 탑재한 초고속 A4 레이저 프린터 신제품 A810dn을 출시했습니다. 컴팩트한 크기에 분당 62매까지 출력이 가능하며 각종 편의 기능까지 갖춰 사무 환경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파트너가 될 A4 레이저 프린터 A810dn을 소개합니다.



 


강력한 프로세서 탑재해 생산성 향상





1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장착


두 가지 작업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CPU와 최대 메모리 4.5GB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그 결과, 첫 장 인쇄에 4.2초라는 빠른 출력 속도를 구현해내 분당 62매 출력이 가능합니다.


양면 인쇄 기본 지원


별도의 옵션 장착 없이 내장형 양면 인쇄를 지원해 업무 효율을 증대시키고 용지 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를 냅니다.





2.4인치 컬러 LCD 디스플레이


A810dn은 2.4인치의 컬러 LC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내장 토너 게이지가 토너 카트리지 잔여 용량을 표시해 프린터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보다 편리하게 작업 설정이 가능합니다.


월 최대 30만 매 출력의 강력한 내구성


월 최대 30만 매를 출력할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지녔습니다. 또한 최대 4,400매까지 급지가 가능해 출력량이 많은 비즈니스 공간에 적합합니다. 또한 5만 5천 매까지 출력이 가능한 대용량 토너를 적용하여 소모품 교체를 최소화해 최고의 효율성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인터페이스 제공


A810dn은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출력을 더욱 편리하게 해줍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문서를 빠르게 출력할 수 있고 USB 포트를 활용하면 PC 없이도 PDF 문서와 이미지 파일 출력이 가능합니다. 


1,200dpi 고해상도 출력 지원


이미지의 섬세한 디테일까지 표현해낼 수 있도록 최대 1,200x1,200dpi의 고해상도 출력을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채색 보전도를 극대화해 완벽한 출력 품질을 완성하는데요. 고품질 마감을 통해 인쇄 문서를 더욱 선명하고 또렷하게 출력하여 작은 텍스트나 가는 선도 선명하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A810dn 세부 사양




강력한 출력 성능을 발휘하는 A810dn은 초고속 인쇄에 특화된 사무용 프린터입니다. 빠르고 효율적인 출력은 물론 내구성과 편의 기능도 탑재해 사무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자신합니다. 뛰어난 성능과 더불어 콤팩트하고 깔끔한 디자인까지 갖춘 신도리코의 A810dn은 여러분의 비즈니스 능률을 높이는 스마트한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