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컬러복합기 대중화! 특화된 UI의 A3컬러복합기 D410 시리즈 출시!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신도리코의 새로운 신제품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

 

이번 신제품은 기업용 A3 컬러복합기인 D410 시리즈 입니다. 신도리코의 강점인 솔루션이 더욱 강화된 제품입니다. 분당 22매 출력의 D410, 분당 28매 출력의 D411, 분당 32매 출력의 D412로 구성되어 사무실의 출력환경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특징을 몇 가지 살펴볼까요?

 

 

1.    스마트 클라우드 및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새로 출시된 D410 시리즈는 스마트 클라우드 및 모바일 환경에 아주 적합하게 개발되었습니다. 전자문서관리, 스마트출력, 문서보안 등의 다양한 솔루션을 각 기업에 사무환경에 맞춰 구축할 수 있습니다. 9인치의 큰 터치패드가 있어 더블클릭과 드래그 등이 가능합니다.

 

2.    혁신적인 UI

 

모바일 환경에 맞춰 혁신적으로 설계된 UI(User Interface)D410 시리즈의 가장 큰 강점입니다. 터치패드는 철저하게 고객지향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고객 특성에 맞춰 즐겨찾기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이 자신들만의 업무 특징을 활용하여 UI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회사에서 D410 시리즈를 사용할 경우, UI 설계를 자사의 자동차 이미지 및 로고와 결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3.    높은 인쇄품질과 생산성

 

복합기의 생명인 인쇄품질과 생산성도 빼놓을 수 없겠죠? 1200dpi로 인쇄해상도를 올려도, 속도가 느려지지 않고 원스톱 양면스캔 등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LED 광학설계를 통한 선명한 스캔 및 소비전력 감소, 최적화된 휴면모드 활용으로 에너지 절감 및 빠른 웜업타임 등 기존 컬러 복합기에서 볼 수 없던 다양한 기능들을 장착하였습니다.

 

2012년 국내 A3 복합기 시장의 규모는 약 10만대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이 중 A3 컬러 복합기의 비중은 시장의 1/3 정도라고 하니 3만대가 훨씬 넘겠지요?

신도리코의 D410 신제품라인이 신도리코의 장점인 솔루션과 함께 날개를 달 수 있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