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 연재

나만의 여름 버킷리스트는? 신나는 여름을 200% 즐기는 법



8월이 되면서 그야말로 본격적인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낮은 물론 밤까지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무더위로 지치고 힘든 여름을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방법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신도리코 블로그에서는 지난달 여러분의 여름 버킷리스트를 알아보는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많은 분들의 선택을 받은 여름 버킷리스트는 무엇이었을지 그 결과를 공개합니다.



더운 여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여름 버킷리스트 1위는?





무려 참여자의 1/3이 선택해주신 올 여름 버킷리스트 1위는 쪽빛 바다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여름 휴가 인생샷 찍기> 였습니다. 요즘은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장소를 찾아 그곳을 휴가지를 선택하는 경우도 굉장히 많은데요. 나만의 인생샷을 남기는 트렌드가 이제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것 같습니다.


2위는 삼복더위를 이겨내는 <여름 보양식 먹기>로 더운 여름을 나기 위해 기력을 보충하며 더위를 이겨내겠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3위는 신나는 콘서트, 예쁜 야경 명소 등 <낭만적인 여름밤 나들이>로 조사되었습니다. 후덥지근한 열대야를 낭만적인 분위기로 바꿔주는 ‘한 여름밤의 꿈’ 같은 나들이. 여러분도 한번 떠나보시면 어떨까요? 여러분의 올 여름 버킷리스트가 모두 이뤄지기를 희망합니다.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나만의 방법은?





설문조사 두 번째 문항은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나만의 여름 계획은?’이었습니다. 여러분이 남겨주신 개성 넘치는 여름 계획 중 가장 많이 언급되었던 내용을 선정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여러분의 여름을 200%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포스팅도 함께 소개해 드리니 참고해 주세요!


여름 휴가지에서 멋진 인생샷 찍기


‘휴가지에서 찍었던 사진을 정리하고 영상을 편집해 추억으로 남길 예정이다’, ‘멋진 프로필 사진을 찍을 것이다’ 등 버킷리스트로 선정된 <여름 휴가 인생샷 찍기>가 올 여름 계획에도 가장 많이 언급되었습니다. 여름휴가는 떠난다는 그 사실만으로도 설레는 단어입니다. 여기에 멋진 사진까지 남긴다면 최고의 휴가가 될텐데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행복한 순간을 담은 멋진 사진을 남겨보세요! 



여행 크리에이터 박매력이 추천하는 인생샷 해외여행지

인생샷 명소가 가득! 나만 알고 싶은 여름 해외여행지 추천 BEST 5






등골이 오싹! 공포/스릴러 영화 보기


더운 여름에는 집만큼 좋은 휴가지가 없다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이번 여름이 유난히 덥기 때문인지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여름 계획들이 제법 눈에 띄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많이 선택된 것이 ‘공포, 스릴러 영화감상’입니다. 제대로 된 공포, 스릴러 영화를 감상하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전문 파워블로거 마시우가 엄선한 베스트 공포영화

> 본격 더위 쫓는 영화! 신선한 소재의 스릴 넘치는 공포영화 베스트 추천


영화 드라마 리뷰 전문 파워블로거 하신타가 추천하는 넷플릭스 스릴러물

> 넷플릭스 미드&영드 추천! 중독성 강한 스릴러, 범죄수사, 추리물






건강하게 여름나기


아이스크림, 화채, 맥주 등 여름을 더 즐겁게 해주는 제철 별미와 에어컨이 있다면 더운 여름도 두렵지 않은데요. 하지만 여름 감기, 식중독 등 여름철에 걸리기 쉬운 질병으로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생활 정보를 소개합니다.



건강한 여름을 위한 질병 예방법

> 병주고 약주는 에어컨? 여름철 직장인 냉방병 증상 및 예방법


덥고 습한 장마철 꼭 알아야 할 생활정보

> 장마철에 반드시 알아야 할 건강관리 법 & 생활정보




이어지는 신도리안 8월 이벤트





신도리코 블로그 <신도리안>의 8월 이벤트는 ‘힐링이 필요해! 직장인의 스트레스 해소법’이라는 주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직장생활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어떤 방법으로 해소하고 있는지 투표해주세요. 아래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8월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선정을 통해 직장 스트레스를 날려줄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Tall Size)를 선물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