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가 2개월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한 해를 마무리할 시점이 되면 직장인들은 남은 연차를 어떻게 쓸지 고민하는데요. 여행을 떠나기에는 부족하고, 그렇다고 방콕을 하기에는 아쉬운 마음에 가까이 호텔을 방문해 호캉스를 즐기는 이들이 많습니다. 이에 국내 유명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맞춤 패키지를 준비해 이들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다양하게 마련된 국내 호텔 연말 패키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 파티! 호텔 패키지로 알차게



▲ 그랜드 힐튼 서울 (출처: 그랜드 힐튼)



그랜드 힐튼 서울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윈터 테이스트 바우처로 구성돼 있는데요. 이 바우처는 조식 2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5만 원 이용권, 엔터테인먼트 바 ‘테라스 라운지’의 해피아워 2인으로 세 가지 중 택일해 투숙 기간 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에이트리움은 한식과 양식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고 마지막으로 소개한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와인 1병 또는 무제한 생맥주와 스낵 1가지가 포함된 혜택입니다.


또한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이고, 사우나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패키지의 가격은 16만 원대입니다.


덧붙여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3종을 선보이는데요. 통나무 장작 모양의 프랑스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알싸한 생강에 달달한 꿀로 달콤한 맛을 더한 케이크, 슈가 파우더에 덮인 예수를 형상한 독일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입니다. 그랜드 힐튼 호텔의 프리미엄 베이커리샵 ‘알파인 델리’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크리스마스 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이곳으로 달려가 보세요.



연말 송년회! 호텔 패키지로 실속있게



▲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 (출처: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 '파티인더시티' 패키지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이 연말에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인더시티(Party in the city)’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파티족들을 위해 객실 1박과 파티 용품, 레스토랑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2잔 이용권을 포함한 총 20만원 상당의 햄퍼박스를 제공하는데요. 연말을 맞아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특별한 파티를 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참고로 햄퍼박스는 독일산 스파클링 와인 1병과 포르투갈 명품 테이블웨어 브랜드의 샴페인잔 4 세트, 풍선과 고깔모자, 라이트 등의 파티용품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룸에서 간단히 파티를 즐겼다면 이제 31층으로 가볼까요?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에서 남산과 한강을 아우르는 낭만적인 뷰와 함께 하우스 와인 혹은 맥주 2잔을 마실 수 있는 무료 이용권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본 패키지는 수영장, 사우나, 스크린 야구, 스크린 골프 등의 시설이 완비된 호텔 내 피트니스 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파티인더시티 패키지 (출처: 서울 드래곤 시티)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의 ‘파티인더시티’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46만 4천원~),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23만 9천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21만 6천원~),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17만 6천원~)에서 12월 30일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출처: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올드 이어 아웃'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에서도 연말 송년모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올드 이어 아웃(Old Year Out)’ 패키지를 12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데요.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경자년(庚子年)을 특별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프랑스산 레드와인 1병과 치즈플레이트를 제공합니다. (▶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출처: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연말 이벤트 2019' 패키지


혹 2019년 송년회를 40명 이상이 한데 모여 치를 계획이라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연말을 맞이해 송년회 및 기업 오찬 등의 다양한 연말 행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연말 이벤트 2019’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이는데요.


본 패키지는 40인 이상 기준이며 뷔페, 서양식 코스 요리 등 풍성하게 차려진 음식을 함께 나누어 먹는 쉐어링 메뉴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고, 1인당 웰컴 드링크 1잔 및 테이블 꽃 장식 서비스가 포함돼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투숙을 하게 될 경우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및 VIP 어매니티 제공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가족 호캉스! 호텔 패키지로 편안하게



▲ 디어 베이비 패키지 (출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디어 베이비' 패키지


다가올 연말을 아이와 함께 보내고 싶다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로 가 보세요. 이곳에서는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12개월 미만의 아기 고객을 위해 마련된 특별한 콘셉트룸에서 프리미엄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름하여 ‘디어 베이비(Dear Baby)’ 패키지인데요.


덴마크 공주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아기침대를 비롯해, 약 17종의 프리미엄 유아용품(아기 식탁의자, 펜스 매트, 유모차 등)으로 꾸며진 베이비 콘셉트룸 1박과 성인 2인 무료 조식(만 4세 이하 무료) 혜택이 제공됩니다. 


더불어 선물도 준비돼 있는데요. 네덜란드 유명 베이비 브랜드의 코끼리 인형을 비롯해 프리미엄 액상분유를 함께 제공합니다. 일반 객실보다 여유로운 스튜디오형 객실인 프리미엄 룸에서 아이에게 편안한 휴식과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연말을 선물해 보세요.





가까운 호텔에서 즐기는 파티! 아직까지 남아있는 연차를 소진하는 데 딱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죠? 업무에 치여 여름 휴가도 반납해야 했던 직장인이라면 2019년의 마지막 휴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풍성하게 준비된 호텔 패키지로 보다 알차고 럭셔리하게 즐겨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