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청도시 홍도에 신도리코의 중국판매법인이 완공되었습니다.

 

2011 3월 착공하여 지난 6 30일 준공되었고, 7 1일부터는 중국판매법인 임직원들이 신사옥에서 업무를 시작했는데요. 민현식 교수가 설계하고 GS건설이 시공한 신사옥은 현대적 외관과 디지털 미디어 파사드의 독창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신도리코는 이 건물에서 중국 시장과 고객에게 깊은 신뢰를 마련하고 새로운 시장에 도전하여 New SINDOH를 실현해나갈 것입니다!

 

위치: 중국 청도시 홍보 규획국 하이테크 산업개발구내
대지면적: 10,700
건축면적: 1,886
연면적: 11347
규모: 지하1, 지상 4
설계: 건축사사무소 기오헌
시공: GS건설
착공: 2011.3.23
준공: 2012.6.30

 

완공을 기념하여 진행된 "분공사별 등반대회"와 신축 건물에서의 "첫 창립기념식" 사진과 함께 중국판매법인 임직원의 입주 소감과 각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셩뚜()의 중국 진출 및 중국판매총괄법인 본사건물 완공은 아마 우리 신도리코 전직원들의 꿈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가 직접 설계해서 만든 제품을 우리가 직접 세계에 판매하자는 꿈을 세운지 반세기만에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한 본격적인 날개 짓이 시작되었고, 그 역사의 현장에 영업부장으로서 서있다는 것 자체가 영광입니다. 중국판매총괄법인 본사가 세워진 것은 중국 시장 전역에 셩뚜의 깃발을 꽂는 원동력이 될 것이기에 매우 벅찬 기쁨과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저를 비롯한 성뚜의 모든 직원들이 국적을 뛰어넘어 열심히 노력하여 셩뚜를 중국 제1의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각오와 자신감을 갖고 근무하는 만큼 점점 성장하리라 다짐하며, 신도리코 역사의 한 획을 긋는 중요한 부분에 책임을 맡고 있다는 생각에 오늘도 SCM 직원들과 함께 '성뚜 짜요'(度加油)'를 외칩니다.

- 영업부장 서정규 

 

회사는 지금 초창기에서 발전기로 넘어왔고, 이제 더 많은 노력과 더 적당한 방법을 통해서야 우리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중국시장에서 새로운 브랜드로서 우리의 자리를 예상하고 목표를 향해서 흔들리지 않고 전진할 것입니다. 더 큰 성공을 위해 우리는 반드시 사명과 임무를 명심하고 노력해야겠습니다.

- 영업1팀 리지에 팀장

 

드디어 고신구 신축건물로 이사했습니다. 이런 건물에서 근무할 수 있는 게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총경리님과 부장님의 지도 아래, 우리가 새로운 차원에서 더 좋은 성적을 꼭 낼 겁니다. 우리는 회사와 우리 자신을 위해서 회사와 같이 한 걸음씩 성장하고 나갈 것입니다. 새로운 환경, 새로운 주소, 새로운 기대. 우리는 앞으로 더욱 부지런하고 항상 준비하는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영업2  쟈오량 팀장 

  

새로운 사무공간은 직원의 창조성과 더욱 더 편안한 근무환경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현대적인 사무환경은 직원에게 더 많은 편리를 가져다 줄 수 있고, SINDOH가 중국에서 더 높은 경쟁력을 조성하고 향후 영업활동에 적극적인 영향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창립기념연회의 가족적인 분위기는 앞으로 일하는데 더욱 화목하고, 더욱 노력하게 하며, 동시에 이것은 가장 좋은 SINDOH의 기업문화로 자리잡을 것입니다.

- PF조 스량량 조장

 
고신구의 멋진 건물과 화려한 LED 등은 신도리코의 우수한 제품을 대변해 주는 것만 같아 출근길이 가벼워 지는 느낌입니다.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는 말도 있듯 새 건물, 새 환경에서 시작하는 SCM은 뛰는 것도 모자라 날아보자는 말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번 고신구 입주를 기념하며 높이 비상하는 SCM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 관리팀 김민기 팀장

 

지금 회사는 고신구로 옮겨졌고, 여기에는 마치 바다와 같은 아름다운 하천이 흐르고, 또한 아름다운 녹화가 있으며, 이곳에 독특하게 설계된 4층 빌딩이 있습니다. 이로써, 회사는 한걸음 한걸음씩 성공을 향해 갈 수 있고, 우리의 프린터와 복합기 등 우리의 성뚜 브랜드를 중국 전체에 전면적으로 널리 펼쳐질 것입니다. 성뚜 Fighting!!

- DSE조 조웨이웨이 조장

  

드디어 사진으로만 봐오던 SCM 고신구 영업본부에서 근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 영업본부 건물만큼은 외관부터 화장실 복도까지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최고의 시설과 점점 완벽해지는 상품 LINE UP으로 그 동안 뿌려놓은 씨앗과 앞으로 뿌릴 씨앗은 산동성을 시작으로 북경 상해 심천등을 공략하여 중국 모든 회사에 SINDOH로고가 새겨진 기기를 넣을 수 있게 도와줄 것이라 확신 합니다.

- 영업3팀 신현욱 팀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