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Brand Power Index)’에서 사무용복합기 및 3D 프린터 부문 1위를 수상했습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로 소비자의 구매의사 결정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의 인지도와 충성도를 지수화해 해당 지수가 우수한 브랜드를 매년 시상하는 제도입니다. 신도리코는 2021 K-BPI 사무용복합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인증 및 무려 총 18회 연속 1위, 3D 프린터 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올해로 창립 61주년을 맞는 신도리코는 국내 사무용복합기 시장을 선도해온 사무기기 전문기업입니다. 2016년 독자 개발한 3D 프린터 ‘3DWOX DP200’을 시작으로 안전성이 강화돼 교육시장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3DWOX 1’, 프로슈머용 ‘3DWOX 1X/2X’, 준산업용으로 활용 가능한 ‘3DWOX 7X’, ‘Sindoh A1/A1+’을 시장에 선보였습니다. 최근에는 공장 등 생산시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산업용 3D 프린터 ‘3DWOX 30X’까지 출시했고 지난 3월 16일에는 국내 최초의 대형 폴리머 산업용 3D 프린터 ‘Sindoh S100’을 선보이며 3D 프린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 A3 흑백복합기 ‘Sindoh N620’ (자세히 보기)

 

▲ SLS 방식 3D 프린터 ‘Sindoh S100’ (자세히 보기)

 

신도리코는 2D & 3D 기기 외에도 기업의 프린팅 환경에 최적화된 오피스 솔루션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문서관리 등 유지비를 절감하는 통합문서솔루션인 MPS 솔루션과 스마트워크, 클라우드 사무 환경에 발맞춘 '스마트 오피스(Smart Office)' 솔루션, 보안기능에 역점을 둔 신개념 문서보안 솔루션 패키지 '신도시큐원(Sindoh SecuOne)', 전자문서 편집, 변환 및 병합이 가능한 솔루션 ‘도큐원(DocuOne)’, 정보 유출 방지에 특화된 ‘시큐펜스(SecuFence)’ 등을 연달아 출시하며 오피스 솔루션 분야의 전문성을 키워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해에는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에 최적화한 ‘클라우드 MPS’ 솔루션을 구축해 스마트한 업무 환경 조성에 앞장서기도 했습니다.

 

 

또한 서울 성수동 본사와 아산사업장에서는 연구개발 등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국 14개의 서비스센터와 500여 개의 서비스 전문점 및 지정점에서 고객을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은 “신도의 기반이 되어온 2D 부문과 미래 핵심 성장 동력인 3D 부문에서 임직원 모두가 혁신을 거듭해 나간 덕분에 이번 10회 연속 수상을 할 수 있었다”며 임직원들에게 수상의 공을 돌렸는데요. 이어 “향후 신도리코는 2D 분야의 성장뿐만 아니라 3D 프린터 분야에서도 일반∙교육용 제품을 넘어 산업용 제품을 출시하며 더욱 시장을 확장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신도리코는 2D & 3D 기술 연구에 박차를 가하며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신도리코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