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신도리코 고성능 흑백 디지털 인쇄기 PRESS 2종 출시!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A3컬러복합기 D410시리즈를 소개해드린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새로운 신제품을 소개해 드리게 되어서 정말 뿌듯한 마음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신도리코의 신제품은 멀티 퍼포먼스가 특징인 초고속 흑백 디지털 인쇄기 PRESS 1250, PRESS 1052 제품입니다.

 

 

 

초고속 흑백 디지털 인쇄기 PRESS 1250/1052

 

이번 신제품은 PRESS 1250/1052는 분당 125/105(A4 기준)까지 가능한 초고속 제품입니다. 게다가 두 대의 기기를 결합하여 같은 작업을 진행하는 일명 텐덤 인쇄 방식을 사용할 경우 분당 250(PRESS 1250, A4 기준)까지 출력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15인치 풀 컬러 LCD 터치스크린에 구현된 편리한 조작 인터페이스로 출력량이 많은 인쇄소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각종 센서 장착으로 용지 걸림과 겹침 현상 방지

 

초고속 인쇄가 되더라도 자꾸 걸리고 출력 퀄리티가 좋지 않다면 무용지물이겠죠?

이번 신제품은 초고속 인쇄 시에도 정교하고 안정적으로 문서를 출력할 수 있다는 게 강점입니다. 용지말림 방지장치와 용지이동경로에 적절한 습기공급으로 용지 휨 방지 메커니즘을 장착하였는데요, 이것은 기존에는 컬러기에만 적용되던 상위시스템이었습니다. 이 외에도 에어석션 급지대와 용지틀어짐 감지 센서가 있어 대량 인쇄에도 균일한 인쇄품질을 보장해줍니다. 이런 어휘들이 사실 좀 어렵게 느껴지실 수도 있는데요, 많이, 빨리 출력되는 좋은 제품이라는 의미라 할 수 있습니다^^

 

 

 

상업용 인쇄기기에 최적화된 풍부한 후가공 기능

 

전문 인쇄소에 인쇄를 맡기면 제본까지 완료되어 나오는 신기한 인쇄기가 있지요? 제본, 접지, 펀치 등등의 기능을 '후가공'기능이라고 하는데요, 상업용 인쇄기기의 필수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그런 기능의 최첨단! 제품이랍니다.

 

'스테이플피니셔 옵션'을 장착하면 중철제본기, 펀칭킷, 표지급지대를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환경에 맞춰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접지기, 멀티홀펀지, 무선제본기 등도 다양한 옵션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의 작업환경에 따른 맞춤 솔루션 선택이 가능합니. 이런 모든 기능들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피니셔도 있답니다. 

 

신도리코의 신제품은 고객 작업환경에 딱~ 맞춘 맞춤형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입니다. 앞으로도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후가공시스템은 물론, 유지 보수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신도리코 제품 기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