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2022 Sindoh Partners’ Conference 개최

 

 

신도리코가 전국의 우수 파트너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Sindoh Partners’ Conference 78일 비스타 워커일 호텔에서 개최하였습니다. 행사에는 전국의 신도리코 파트너 대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신도리코가 7일 출시한 신제품 fabWeaver type A530 A3 복합기 신기종을 선보이는 등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였습니다

 

 

새로운 도약을 위한 자리

 

 

 

 

2022 파트너 컨퍼런스는 코로나로 인한 긴 시간동안 영업에 있어 많은 제약으로 어려움을 겪은 파트너 대표들에게 위로를 건네고, 기업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습니다. 본 행사장 앞 전시장에는 신도의 프린터, 복합기, 3D 프린터, 상업용 인쇄기와 오피스 솔루션 등이 대거 전시되어 파트너 대표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7월 7일 출시한fabWeaver 브랜드의 첫 번째 3D 프린터인 ‘type A530’도 전시되어 한층 고무된 모습이었습니다.

 

 

 

 

3D/Solution사업부는 “type A530은 히팅 챔버를 탑재해 ±0.2㎜ 수준의 출력 정밀도를 보장하는 경쟁력이 있는 산업용 3D 프린터”라며 “글로벌 제품들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우수한 제품”이라고 소개하였습니다. 또한 오피스 솔루션 분야에서는 PC 보안 솔루션 및 무인 출력 과금 솔루션 등을 선보여 파트너 대표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솔루션 영업을 펼칠 수 있게 지원하였다.

 

 

서비스 및 우수 파트너 시상

 

 

 

 

본 회의는 박동안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하여 한 해 동안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파트너와 높은 매출액을 실현한 파트너를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수 서비스 파트너는 강서지사 대기OA 이명우 대표, 경북지사 이젠컴퍼니 정철희 대표가 선정되었고, 최우수 서비스 파트너는 강북지사 신도DNS 정영교 대표가 수상하였다. 
 

 

 


전국 560여 개 파트너 중에서 높은 영업실적을 보인 파트너 5곳에는 신도대상, Gold, Silver, Bronze Prize, 특별상을 시상하였습니다. 신도대상에는 충북세종지사 신도센타㈜ 김태규 대표가, Gold Prize에는 강북지사 신도베스트 이재형 대표가, Silver Prize에는 경기지사 신화오에이 조경윤 대표가, Bronze Prize에는 경북지사 신도리코경주OA 김무성 대표가, 특별상에는 강서지사 신도사무관리 김범석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솔루션 및 3D 전략강의와 외부특강

 

 

 

 

Coffee Break와 단체 사진 촬영을 진행하고 파트너 대표들은 준비된 강연을 듣기 위해 특강장으로 모였습니다. 특강은 3D/Solution사업부에서 준비한 2개 특강과 외부 강사 초청강연으로 준비되었다. 첫 번째 강연은 ‘자사 Solution 소개 및 성공사례’ 발표로 Solution 시장에 대한 리뷰와 새로운 Sindoh Solution에 대한 컨셉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신도는 기존의 솔루션과는 전혀 다른 Sindoh MPS v5.0을 준비하고 있으며 클라우드를 활용한 본 솔루션은 운영 및 유지보수가 쉽고 사용자 관점에서 이해하기 쉬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소개하였습니다
 

 

 


3D 프린터 영업 교육에 있어서는 ‘Sales Point 등 판촉교육 및 영업성공사례’를 주제로 새로운 3D 브랜드 fabWeaver의 첫 번째 제품인 ‘type A530’의 특장점을 소개하였습니다. 글로벌 기업들의 제품과의 비교를 통해 출력 안정성, 치수정밀도, 사용 용이성 등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시켜줄 수 있었고, 파트너 대표들이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서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특강은 외부강사 초청특강으로 전 국가대표 양궁팀 감독이었던 서거원 감독의 강연을 들었다. 서 감독은 “결단력과 절박함을 가지고 도전하고 이겨내기 위해 노력해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파트너 대표들에게 전달해 가슴에 큰 울림과 도전을 주었습니다. 

 

 


이후 신도 임직원과 파트너 대표들은 저녁 만찬을 함께하며 친목을 다지고, 2022년에도 동반 성장과 목표 달성을 위해 나아가기로 다짐하며 행사를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신도리코와 신도리코 파트너가 탄탄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하반기 코로나 여파를 극복하고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