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사용하기 쉽고 더욱 편리하게!! 신도리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신도리코 공식 홈페이지(sindoh.com)가 10월 1일 리뉴얼 오픈하였습니다. 신규 홈페이지는 방문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는데요.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과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해 리뉴얼된 신규 홈페이지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도리코의 공식 홈페이지가 리뉴얼을 통해서 새단장을 하였습니다. 새롭게 탄생한 신도 홈페이지는 메뉴구조를 직관화하여 필요한 정보를 찾기가 용이하며 드라이버 다운로드, 문의 신청 기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보다 편리해졌습니다. 또한 통합 검색 서비스 솔루션을 도입하여 제품 모델명 검색을 통해서 제품 사양, 서비스 비용, 사용자 매뉴얼 등 해당 제품에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최신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 부분에 있어서도 간결한 레이아웃과 가독성을 높인 페이지 구성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습니다.

 


디바이스 최적화 및 최신 디자인 트렌드 반영

 

 

 


홈페이지 접근 시에 이용자들이 다양한 디바이스를 활용하는 등 IT 접속 환경이 다양화됨에 따라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는 디바이스 최적화 기술을 적용하여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등 어떠한 비율의 디바이스를 사용하더라도 최적화된 홈페이지 디자인 및 레이아웃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뉴 구조 직관화 및 재배치

 

 


메뉴 구조의 단계를 최소화하였다. 이전 홈페이지가 3~5단계를 통해 원하는 화면을 찾을 수 있었는데, 개선 후에는 대부분 1~3단계만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페이지에 도달할 수 있게 되어 방문 목적에 따라서 본인이 원하는 메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페이지 상단 메뉴를 재배치 하여 직관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고객의 접속 정보를 분석한 후 최신 트렌드를 고려하여 메뉴 구성 및 배치를 변경하였다.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는 상단에 ‘제품소개, 고객지원, 솔루션’ 메뉴만 보여지고, ‘기업정보, 인재채용’ 등의 기타정보는 하단 메뉴(Footer)에만 보여지게 구성하여 콤팩트한 메뉴 구조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통합 검색 서비스 도입

 


리뉴얼된 홈페이지에서는 자연어 검색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자연어 검색이랑 단어의 일부부만 입력해도 추천 검색어를 제공하는 솔루션인데요. 제품 모델명 검색이 훨씬 수월해졌을 뿐만 아니라 사용중인 제품명을 입력하면 그에 따른 ‘드라이버/유틸리티, 카탈로그, 소모품 정보, 동영상 가이드, 서비스 요금 안내’ 등 모든 정보를 한 페이지에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신도리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더 쉽고 편리해진 신도리코 홈페이지에 많이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