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아름다운 제주로 떠나다, 신도리코 우수 영업사원 포상연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진행이 어려웠던 신도리코 영업사원에 대한 포상 연수가 재개되어, 2022년 한 해 동안 열심히 뛰어온 신도 영업인들이 12월 8일부터 11일까지 제주도로 목표달성 연수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연수는 골프, 맛집 탐방, 관광지 투어 등 개개인이 원하는 일정에 맞춤화 되어 보다 즐겁게 리프레쉬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연수에 참여한 영업인들의 소감 전해드립니다. 

 

 



CB1영업국 진한희 매니저

 

 

 


금년 카카오 그룹 세일실적에 힘입어 연간목표 달성하였고 영광스럽게도 금번 제주도 연수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제주도 연수는 단순 여행사 패키지프로그램이 아닌 연수자가 주도적으로 일정을 잡고 즐길 수 있어 나에게 맞춤화된 나만을 위한 진정한 힐링의 시간이었습니다. 금번 연수를 통하여 2022년 최선을 다한 나에게 보상을 줄 수 있었고, 이러한 기회를 준 회사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제 2023년! 새로운 시작입니다. 올해에도 나에게 당당하게 보상을 줄 만큼 최선을 다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CB1영업국 임형준 팀장

 

 

 


저는 지난 2022년 신규처 타격을 통해 제주도 캠페인 여행을 가족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3년 전 과천에서 근무하던 집사람의 회사가 마곡으로 이전하는 바람에 급하게 마곡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 집 바로 앞에 ‘홈앤쇼핑’이라는 큰 회사가 있었습니다. 그때부터 주말이나 산책길에 아내에게 저 회사에 반드시 신도의 제품을 납품하겠다고 다짐의 말을 하였는데 오랜 노력의 결과로 지난 4월 출력기 74대와 세단기 29대를 신규로 납품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아내와 5살 아들까지 같이 제주도로 포상 휴가를 다녀오니 어깨에 힘도 잔뜩 들어가고 뿌듯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아버님 고향이 제주도셔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여행은 물론 연로하신 고모님들 댁에 들러 어린 아들의 재롱도 맘껏 보여주고 개인적으로 너무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ATF팀 강신철 팀장

 


2022년도에 SK하이닉스, LG이노텍 등 신규처 타격을 통해 금번 제주도 연수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출발 전 계획은 혼자 다녀오려고 하였으나 내무부장관인 아내의 뜻을 받들어 큰 아이의 초등학교 졸업선물 겸 가족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제주도에서는 겨울을 대표하는 꽃인 동백꽃을 난생 처음 구경했는데 색이 굉장히 화사해서 아름다웠고, 레드카펫처럼 바닥에 꽃잎이 떨어져 있어 꽃길을 걸으며 마음을 힐링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에도 직판영업 타사타격의 선봉대 역할을 맡게 된 만큼 신도의 깃발을 시장 곳곳에 꽃을 수 있도록 팀원들과 함께 더욱 열심히 뛰도록
하겠습니다.

 



CB2영업국 황성주 매니저

 

 

 


금년 SK하이닉스를 담당하면서 납품을 진행했습니다.  도와주신 국, 팀 직원 분들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12월 초 춥지 않은 시기에 제주도에서 한 해를 돌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023년에는 작년보다 더 많은 활동량을 바탕으로 영업현장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팀, 국원 분들과 서로 도와가며 회사의 이익 증대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올해도 신도리코의 더욱 활발한 영업인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