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 파트너 컨퍼런스> 신도리코와 파트너가 함께 나아가는 2023년을 위해!

 

 

 

신도리코 전국 대리점 대표들과 함께한 신도 파트너 컨퍼런스가 16일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습니다. 우수 파트너들이 참석해 신도와 한 해의 방향성과 목표를 공유하고 의기투합했던 그날의 생생한 이야기 전달드립니다.

 

 

 

 

 

새로운 신도를 향한 발걸음

 

 

 

 

2023년을 맞아 신도리코 우수 파트너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 해의 목표와 방향성을 공유하는 신도 파트너 컨퍼런스가 개최되었습니다. 행사장 로비에서는 신도리코의 A3, A4 프린터 및 복합기 신제품들과 상업용 인쇄기, 오피스 솔루션이 전시되어 파트너 대표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특히 올해 주력 기종인 A3 컬러 복합기 D450, D320시리즈와 흑백 복합기 N800, N620, N500에 많은 관심이 컸으며, 클라우드 프린팅 솔루션(Uprint), 통합관리 솔루션(Wisdom), 문서보안 솔루션(Watchdoq), 전자문서관리 솔루션(My Docs)을 포함하는 ‘Sindoh MPS v4.6’에 대해서도 업그레이드된 정보들을 파트너 사장단에게 설명하는 자리도 가졌습니다.

 

 

 

 

 

우수한 영업력과 서비스를 보여준 파트너

 

 

 

 

본 회의는 영업관리팀 김병기 팀장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신도의 비전을 소개하고 파트너 대표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오프닝 영상으로 시작하여 2023년 조직개편 내용과 인사동정에 대해 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신도중앙판매/신도DS판매 이대수 대표는 어려운 대내외적인 환경속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해 오신 파트너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올 한 해가 기회의 원년이 되도록 더욱 열심히 나아갑시다라고 인사말을 전했습니다.

 

 

 

 

이후 한 해 동안 높은 영업실적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한 파트너를 시상하는 우수 파트너 시상이 이어졌는데요. 전국560여 개의 신도 파트너 중에 고객에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최우수 서비스 파트너로는 강남지사 OA솔루션센터 고상일 대표가 선정되었으며, 우수 서비스 파트너 2곳은 강북지사 신도스피드OA 김균호 대표와 충청지사 유주테크솔루션 김종목, 김현태 대표가 선정되었습니다.

 

 

 

 

높은 영업실적을 실현한 5개 파트너에 대한 시상도 이어졌는데요. 영예의 신도 대상에는 강서지사 대기OA 이명우 대표가, Gold Prize에는 충북세종지사 ㈜신도네트만승 윤발훈 대표가, Silver Prize에는 전남지사 순천오에이시스템 이재선 대표가, Bronze Prize에는 경기지사 신도네트수원중앙점 최필순 대표가, 특별상에는 부산경남지사 극동사무기 김홍천 대표가 수상하였습니다

 

 

 

 

 

신도리코와 파트너가 함께 성장하는 2023년

 

 

 

 

김진옥 MKT 실장의 시장 개황 및 제품운영안 발표와 김형운 CS사업부장의 서비스 지원정책에 대한 발표가 있었습니다. 또한 올해 새롭게 준비한 순서로, 김희수 영업본부장의 사회로 파트너와의 의사소통을 위한 간담회 시간도 가졌습니다. 신도리코 김형운 CS사업부장, 김진옥 MKT실장, 신도중앙판매/신도DS판매 전승준 영업지원부장이 패널로 참석하였으며, 파트너 대표들이 궁금했던 내용에 대해 직접 질문하고, 답변을 들으며 소통을 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특히 전승준 영업지원부장은 질문 주신 내용들이 바로 개선되기는 어려운 것들도 있으나, 이러한 감담회 자리를 통해 파트너 대표님들이 힘들어 하는 부분이 어떤 것들인지 좀 더 자세히 들을 수 있었다파트너 대표님들이 만족할 수 있는 방안을 빠른 시일내에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솔직한 답변을 해주었습니다.  

 

 

 

 

 

 

파트너를 위한 특강과 만찬

 

 

 

 

 

본식 행사를 마치고 지사별 단체촬영과 커피브레이크가 진행되었습니다. 잠시의 휴식 시간을 보낸 후에는 특강이 진행되었습니다. 권영대 솔루션사업부장은 신도리코 솔루션 소개 및 성공사례를 소개하며 신도의 솔루션에 대한 강점과 솔루션을 통한 영업 노하우를 파트너 대표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남헌우 CS기술팀장은 올해부터 변화하게 되는 솔루션 서비스에 대한 부분을 상세히 설명하였습니다.

 

 

 

 

 

전문가 특강에는 임용수 캐스터가 야구에서 배우는 삶의 자세와 리더십을 주제로 파트너 대표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해주었습니다.

 

 

 

 

  

2부 순서로 진행되는 만찬에서는 박동안 대표의 인사말과 함께 우수 파트너에 대한 주식수여식과 장기근속점에 대한 포상이 이어졌고 만찬연을 통해 의기투합과 친목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사별로 모인 테이블에서는 2023년 한 해의 목표를 힘차게 달성해 나가자는 파이팅 넘치는 구호가 이어졌고, 신도의 임직원들도 함께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을 소리 높여 다짐하였다.

 

 

 

 

신도리코가 전국 파트너 대표들과 희망찬 새해를 시작하는 자리였는데요. 올 한 해, 신도리코의 새로운 도전과 활발한 행보에 큰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