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신도리코, A4 컬러 프린터/복합기 ‘P701dn/C701’ 출시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성능 및 사용 편의성을 높인 A4 컬러 프린터·복합기 ‘P701dn/C701’ 신제품 2종을  출시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경제적인 프린터 신도리코 A4 고속 컬러 프린터 P701dn

 

 

 

 

  
A4 컬러 프린터 ‘P701dn’과 A4 컬러 복합기 ‘C701’은 사무환경에서 정확하고 신속한 업무가 가능하도록 기본 성능 및 사용 편의성을 향상하는 데 중점을 제품입니다. 

 

 

 

 

 흑백/컬러 분당 50매의 출력 속도를 갖추고 있으며, 첫 장 출력 시간은 흑백 출력 시 5.6초, 컬러 출력 시 6.1초로 빠릅니다. 고해상도 그래픽을 지원할 뿐 아니라 고성능 1.2 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대용량 데이터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는 점이 특장점입니다. 

 

 

 

 

또한 버튼이 없는 4.3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을 통해 기본적인 작업 부터 복잡한 작업까지 직관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성능과 보안, 사용편의성을 높인 신도리코 A4 고속 컬러 복합기 C701

 

 


복합기인 ‘C701’의 스캐너는 초음파 다중 공급 감지 기능과 단일 패스 양면 자동 문서 급지 장치를 통해 빠르고 정확하며, ISD(Intelligent Storage Drive)가 장착되어 데이터를 신속하게 전송/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전면의 태블릿형 10인치 컬러 터치스크린은 직관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원하는 기능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고, 편리한 UI로 기기 상태와 업무 진행 상황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신도리코는 최근 오피스 환경이 급변하면서 성능과 보안, 사용자 편의성까지 갖춘 사무기기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다양한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스마트 오피스 환경에 적합한 제품 라인업을 계속해서 구축해 나갈 예정입니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제품정보와 사양은 신도리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도리코 제품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