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신입 인턴교육 실시 <Sindoh On-Boarding Program>

 

 

 

신도리코의 신입사원들에 대한 인턴교육이 서울본사 C&F 아카데미에서 실시되었습니다. 신입사원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신도인으로서 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고, 특히 영업직군들은 현업 실무에 빠르게 적응하기 위해 필요한 주요 교육들을 이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신입교육 과정은 기업에 대한 이해와 소속감을 부여하고, 직장인의 기본 자세를 확립하며 실무 교육을 통한 업무현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필수과정입니다. 새로운 커리큘럼이 적용된 이번 교육은 신입교육(On-Boarding Program)과 영업교육(Sales On-Boarding Program)으로 운영되었는데요. 특히 인력개발실장의 ‘인정받고 성공하는 신입사원의 비전 제시’ 라는 주제의 특강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영업교육에서는 최근 정규직으로 전환된 선배와의 대화 시간을 가지며 B2B 영업의 기초부터 영업국에서의 1년 간의 타임 스케줄을 공유 받았고, 영업형태별 현업 실무자의 강의를 통해 업무의 전반적인 이해도도 높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MZ 세대와 기성세대 간의 세대차이를 극복하기 위해 서로를 이해하는 과목도 신설하여 회사생활에서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한 노하우도 익힐 수 있었습니다. 

 

 

 

신입사원들에게 5가지 질문을 해보았는데요. 앞으로의 활약이 많이 기대되는 답변들 소개해드립니다. 



5문 5답 Question
1. MBTI 유형
2. 스트레스 해소법
3. 좌우명
4. 자신의 업무 소개
5. 선배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CB1영업국 신지민 매니저

 



ENFP(재기발랄한 활동가)
2. 달리기
3. 반성은 하되, 후회는 하지 말자.
4. 신규 CCP처 리스트업 및 콜드콜 & 미팅 진행
5. 항상 챙겨 주시는 선배님들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성장하는 영업사원이 되겠습니다. 

 

 

 


DX본부 권오섭 매니저

 

 


1. ESTP(모험을 즐기는 사업가)
2. 주로 웨이트트레이닝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합니다. 
3.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고, 내가 할 일을 남에게 미루지 말자.
4. P&SI팀은 신도 내에서 업무상 사용하는 다양한 시스템들을 개발하고, 유지 및 보수하는 팀으로서, 회사 시스템이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5. 항상 따뜻하고 밝게 맞이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충북세종지사 최은수 매니저



1. INTJ(용의주도한 전략가)
2. 영화, 드라마 보기
3. 역지사지
4. 파트너 기술지원 및 현상약 목표 달성 
5. 아직은 부족한 점이 많지만 끊임없는 노력으로 선배님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팀이 필요로 하는 인재로 거듭나겠습니다.

 

 


신도중앙판매 문종석 매니저

 

 


1. ISFJ(용감한 수호자)
2. 운동, 스포츠 경기 관람
3. 하면 할 수 있다!
4. 매출 및 정책, 예산, 파트너 지원 등 다양한 관리 업무 및 지사와의 소통을 통하여 영업지사들이 성공적으로 영업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5. 입사하였을 때부터 선배님들이 잘 챙겨 주신 덕분에 순조롭게 적응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 열심히 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신도리코와 함께 발전해나갈 신입사원들을 다시한번 환영하고 응원합니다. 신도리코가 보려드릴 새로운 미래를 더욱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