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2023년 입사한 인턴사원을 소개합니다!

2023년 5월차 신도리코 전산개발직군의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이 입사하였습니다. 

 

 

 

 

신입 인턴사원들은 5월 15~16일 양일간 Sindoh On-going Program을 수료하였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인턴사원들은 신도리코의 기업문화 및 인사제도 등 신도리코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고, 산업안전 보건교육, 정보보안교육, MS Office 365에 대한 교육도 받았습니다.

 



2023년 신입 인턴사원은?

 

5월 17일부터 현업에 배치되어 선배 직원들을 통해 OJT를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신입 인턴 사원들과 5문5답을 진행해보았습니다.


 
전산개발 인턴사원 신동우

 

 


1. 이름 : 신동우
2. 혈액형 / MBTI : A형 / ENTP(뜨거운 논쟁을 즐기는 변론가)
3. 나만의 기분 전환 방법은? 음악을 들으면서 산책하거나 운동하기
4. 인생 좌우명은? 도전에 두려워하지 말고 책임감을 갖자
5. 직장생활 포부, 선배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직장생활이 처음이라 저에겐 새로운 것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처음이라고 두려워하지 않고, 책임감을 갖고 함께 성장하고 싶은 동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전산개발 인턴사원 이수진

 

 

 


1. 이름:  이수진
2. 혈액형 / MBTI : O형 / ISTJ(청렴결백한 논리주의자)
3. 나만의 기분 전환 방법은? 맛있는 것 먹으면서 OTT 보기 
4. 인생 좌우명은? 도망친 곳에 낙원은 없다 
5. 직장생활 포부, 선배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어떤 상황에도 맡은 바를 제대로 해내고, 할 수 있는 일을 찾아서 수행하는 구성원이 되겠습니다. 선배님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많이 배우고, 같이 일하고 싶은 후배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신도리코의 미래를 이끌어갈 신입 인턴사원들을 만나보았는데요. 신도 가족이 된 것을 축하하며 앞으로의 좋은 모습들을 기대하고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