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블로그 신도리안 100,000명 돌파!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감사 메시지를 전하려고 합니다. 신도리코 티스토리블로그가 드디어 방문자 수 100,000명을 돌파했습니다. 모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 덕분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신도리코는 블로그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리고 B2B 기업으로서 특히 대한민국 직 장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기 위해 애써 왔습니다. 2010 11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신대리의 '직장생활백서(http://blog.naver.com/sindohblog/)'라는 컨셉으로 처음 공식 블로그를 오픈, 신도리코 소식과 함께 직장인들을 위한 유용하고 다양한 소식을 전하며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에 2012 10, 고객과의 소통창구를 더 넓히고 다양한 고객들의 접근을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새롭게 개설하였습니다. 이렇게 시작한 신도리코 티스토리 블로그 ‘신도리안’은 안정적으로 방문객을 모집하기 시작해 오픈 6개월 여 만에 드디어 방문자수 10만 명을 돌파했고, 덕분에 네이버와 티스토리의 블로그를 합쳐 하루 평균 1천여 명의 방문객이 활발하게 다녀가고 있습니다.

 

 

 

방문객 수치가 점점 급속도로 올라서 10만 고지를 돌파했습니다! 아 정말 뿌듯하네요~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직장인을 위한 신도리안의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

  

신도리안은 직장인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전하는 데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직장인을 위한 카테고리 ‘SINDOH&Joy’ 코너 에서는 직장인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IT 및 생활정보를 주로 다뤘습니다. 알뜰한 신대리가 말하는 KTX 싸게 타는 법, 늦은 밤, 심야 시간에 유용한 어플 등이 많은 관심을 받았던 대표적인 콘텐츠 입니다.



 

 

, SINDOH&Story 는 신도리코 내부 행사, 직원 소식, 역사 등을 소개하는 카테고리로 매월 진행되는 회사 내,외부의 소식을 가장 먼저 전달했고, SINDOH&You에서는 신도리코의 CSR, 환경경영, 재단소식 등을 전했습니다. 신도리코가 진행하는 가헌신도리코 재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C&F 활동 등 따뜻한 소식을 전하는 코너였습니다. 신도리코 C&F 활동 1000 기념 사진전

 

SINDOH&Culture에서는 신도리코 서울본사 내부에 있는 갤러리 전시, SINAP, 예술, 문화 이야기를 전해서 감성을 적시는 역할을 했는데요, 서울 본사에서 운영 중인 문화공간에서 진행하고 있는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 소식, SINAP 작가 지원 프로그램 등 예술 소식을 전했습니다. 문경원, 전준호 전시회- 제1회 SINAP 선정 작가 세번째 전시 에서 현장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디자인을 비롯하여 건축 디자인 등 디자인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는 신도리안의 야심코너! SINDOH&Design 카테고리입니다. 신도리코 건물 리모델링이나 제품 디자인은 물론, 신도리코의 디자인 철학과 국내외 좋은 디자인 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신도리코 서울 본사의 단장 모습, 빛과 움직임을 통한 향유 꼬르뷔지에의 건축을 찾아서 등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콘텐츠 입니다.

 

 

직장인들을 위한, 신대리의 ‘힐링타임’ 이벤트

 

방문객들과의 교류를 위해 매달 직장인 콘셉트의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아이패드 경품에 힘입어 1600여개의 덧글이 달렸던 오픈이벤트에 이어, 2013년도 1월부터는 ‘힐링타임’ 이벤트 콘셉트로 직장인들을 위한 소소하지만 아이디어 넘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4탄까지 진행된 ‘힐링타임’ 이벤트 중 가장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던 것은 3월에 진행된 ‘나만의 힐링장소는 OOO이다’ 였는데요, 600명이 넘는 분이 참여해서 자신만의 독특한 힐링장소를 공유해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재미있고 신선한 아이디어로 신도리안 ‘힐링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신도리코 블로그를 담당하는 홍보팀 홍주현 주임의 소감도 한번 들어볼까요?


작년 가을, 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업그레이드 된 플랫폼으로 여러분과 만나고자 새롭게 블로그를 리뉴얼했습니다. 그리고는 겨울이 지나 봄이 오는 길목이 되는 이 짧은 시간에 10만분이 찾아 주셨다니, 정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신도리코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이곳을 찾아주시는 대한민국 직장인 여러분, 따사로운 햇볕과 싱그러운 바람과 함께 여러분께서 만들어주신 올봄의 10만 방문자수라는 큰 선물을 꼭 기억하며 더 열심히 보답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정보와 스토리로 

여러분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도리코 홍보팀 홍주현 드림


이제 10만명 고지를 넘었으니 20, 30, 100만명이 될 때까지 더 열심히 분발해보겠습니다. 신도리코 블로그를 사랑해주신 여러분,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블로그에서 접하고 싶은 정보들을 덧글이나 메일로 건의해 주시는 것도, 언제나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