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나눔가족] 신도리코 서울 본사에서 진행된 SINDOH Family Day 행사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지난 54, 신도리코 서울 본사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SINDOH Family Day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화창한 날씨 만큼이나 즐거운 행사가 진행되어 신도가족들에게 모두 즐거운 날이 되었습니다. 현장 모습을 소개해 드릴게요~

 

 

 

 

신도리코 본사 입구에서부터 키다리 삐에로와 풍선문이 가족들을 반기고 있습니다. 신도가족 여러분~ 환영합니다!!^^ 

 

 




 

 

야외에는 풍선 미끄럼틀과 에어바운스가 있었는데요.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놀이기구이다 보니, 아이들이 직접 타고 놀면서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정말 즐거워 보이네요. ^^

 

 

 

 

다른 쪽에서는 원하는 모양대로 페이스페인팅을 해주는 모습인데요.  얼굴에 멋진 용이 그려지고 있네요 ^^ 페이스페인팅을 받는 어린이의 모습이 사뭇 진지해 보이죠?







 

 

아이들이 놀이기구를 타며, 혹은 얼굴에 페이스페인팅을 받으며 신나게 노는 동안 어른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먹거리 Zone에 준비된 생맥주와 바비큐를 즐기며 이야기꽃을 활짝 피웠습니다.

 

 

 

 

그리고 이 날 아주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바로 SINDOH 투어였습니다. 어린이들에게 신도리코 서울 본사를 안내하기 위한 것으로 문화공간, 리프레쉬 센터, C&F 아카데미, SINDOH 테라스, 오픈 테라스, R&D동을 돌며 투어하고 스탬프를 찍는 것이었습니다.

 

 

 

 

SINDOH Tour의 코스 곳곳마다 안내자들이 있었는데요. 어린이들에게 스탬프를 찍어주며 각 건물의 옛 모습과 현재의 모습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설명해 주어서 투어를 더욱 실감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투어코스에는 멋진 갤러리 작품이 걸려있는 문화공간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처음 회사를 방문한 가족들은 리모델링한 본사의 문화공간이 마치 일반 미술관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미술작품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도 보이죠?

 

 

 

 

전시장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사진을 즉석에서 출력해서 어린이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평소 만화에 관심이 많은 아이들에게는 정말 신기하고 좋은 경험이 되었겠죠?


  

 


 

강의실과 신도리코 서울 본사의 리모델링 사진을 보여주었고요. PPT룸에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상영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렇게 아이들이 SINDOH 투어 스탬프를 모으면서 본사 곳곳을 돌아다니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는데요. S, I, N, D, O, H 스탬프 6개를 모두 모으면 어린이날을 맞아 맛있는 과자박스를 선물로 증정했습니다.

 

 

 

 

직원들이 가족들과 옹기종기 모여앉아 함께 점심식사를 하는 모습입니다. 이날은 어린이날을 맞이들을 위한 특별메뉴가 제공되었는데요, 다들 아주 다정해 보이네요. 직원들도 매일 이용하는 사내식당이 조금은 더 특별하게 느껴졌을 것 같습니다.

 


 

 

이어서 C&F동 농구장에서는 웃찾사의 인기 개그맨 두 명이 출연하여 레크레이션을 진행했는데, 아이들의 반응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무대위로 달려나가는 아이들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 

 

 

 

 

아이들의 장기자랑에 잉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게임도 진행되었습니다. 모두가 정말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이죠? 정답을 맞춘 사람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증정했습니다.

 



 

 

 

레크레이션을 마지막으로 SINDOH Family Day 행사가  모두 마무리되었습니다

 

 

 

 

가족과 함께했던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은 부모님이 어떤 일을 하는지, 또 어떤 곳에서 일하는 지 아는 계기가 되었을 것입니다. 더불어 가족 모두에게도 좋은 추억이 되었을 것 같네요. 진정으로 '신도가족'을 생각하는 사내 문화를 느낄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또 이번 행사는 서울 본사의 리모델링 완공을 기념하는 행사이기도 했는데요. 가족들과 임직원들에게 공장에서 탈바꿈한 본사의 멋진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행사에 참여한 모두가 신도리코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함께하는 아주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