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초고속 프로세스와 스마트한 UI 설계, A3컬러복합기 D710 시리즈

안녕하세요, 신도리코 신대리입니다.


오늘은 초고속 A3 컬러복합기 신제품 D710 시리즈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D710 시리즈는 빠른 출력 및 복사와 스마트하고 직관적인 기능을 지닌 팔방미인 컬러복합기입니다.


기술의 혁신과 스마트한 변화를 보여주는 신도리코 D710 시리즈! 그 특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고품격 인쇄 품질과 뛰어난 생산성


D710 시리즈는 높은 해상도와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저해상 이미지라도 최대한 선명하고 생생하게 출력해주는데요. D710 시리즈에서 사용하고 있는 Simitri HD 토너는 입자가 작고 모양이 균일하여 정교한 텍스트와 화려한 색상의 이미지, 다양한 용지의 사용에도 언제나 깔끔한 출력을 보장합니다. 또한 장기 보관해도 컬러의 품질을 유지합니다.





보다 스마트하게 진화된 유저인터페이스(UI)


초고속 고화질 출력과 스캔을 자랑하는 D710 시리즈는 인터넷과 서버를 활용한 팩스 기능이 탑재돼 보다 스마트하고 혁신적으로 진화했습니다. 빠르고 효율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편리한 유저인터페이스 환경을 선사합니다.



직관적이고 친환경적인 시스템 설계


D710 시리즈는 특히 직관적인 GUI로 고객이 보다 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LED램프로 복합기의 출력, 전송, 기기 작동상태와 용지 추가 등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토너와 용지의 교체를 기기 전면에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비 전력이 기존 모델의 약 1/2 수준으로 감소되었으며 수면모드 시 필요한 CPU/메모리에만 전원이 공급되고, 절전 시에는 필요한 파트에만 최소한이 전력을 공급하여 불필요한 전원 낭비를 없앴습니다.





철저한 보안 설계와 다양한 솔루션 시스템


출력 문서에 식별 가능한 생성 정보를 추가하여 철저한 문서 보안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터치 패널 화면을 통해 수신된 팩스 중 필요한 것만 출력하는 기능으로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원터치 보안 스캔을 통해 스캔한 데이터를 이메일 주소 및 등록된 PC상의 폴더로도 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D710 시리즈 상세 스펙






첨단 네트워크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D710 시리즈는 더 많은 고객들의 업무효율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신도리코는 국내 최고 솔루션과 서비스를 통해 더 나은 오피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