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벚꽃이 흩날리는 계절, . 이 맘때면 누구나 꽃놀이 갈 생각에 마음이 들뜨곤 합니다지난주말부터 계속 비가 내려서 조금 아쉽기는 하네요..

 

신도리코 아산 공장은 특히나 공장 디자인과 벚꽃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 공장으로 유명합니다. 아쉽게도 2012 신도가족 행복나누기 행사가 열린 21일 토요일은 비가 내려, 아름다운 아산 공장의 벚꽃을 전해드리지 못해 아쉽습니다. 그래서 맛보기로 아산 공장 벚꽃 사진부터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21일 진행된 2012 신도가족 행복나누기 현장의 모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도리코 아산공장에서 지속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본 행사는 그 동안 한번도 비가 내리지 않았습니다. 그날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기대를 했지만, 결국 아산공장 행사 날씨 불패의 신화는 깨졌습니다

 

이날 행사 준비를 위해 총무부 직원들은 8시부터 비가람개, 천막 등을 설치하고 손님을 맞을 준비에 한창이었습니다. 힘차게 준비한 행사인 만큼 소흘한 부분이 없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행복나누기 행사는 어린이들과 어른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먹거리, 놀이기구 등이 아산공장 내 설치되었고, 어른들을 위해 바비큐 파티도 준비했죠

특히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선물(가족선물, 어린이 과자세트, 음료 등)이 준비되어 행사를 찾은 손님들에게  최고의 행복을 전해드릴 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총 523명이 참가해주셨고, 특히 어린이들이 194명이나 참가해 행사를 빛내주었답니다. 그 생생한 현장의 모습, 사진으로 전해드릴께요!

 

 

 

 

 

 

 

 

 

 

 

 

 
이상 신대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은 2012년 4월 25일에 작성되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