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고객 사랑에 빛난 Sindoh 제품

안녕하세요, Sindoh의 신대리입니다.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사무실에서 보내는 직장인에게 복합기와 프린터는 매우 친숙한 제품이죠.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Sindoh는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로 직장인들의 오피스 라이프를 쾌적하게 만들어줍니다. Sindoh는 매년 더 나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늘 노력해왔는데요. 지난 2013년 고객에게 사랑 받은 Sindoh의 제품을 소개합니다.



A3 컬러복합기 D410시리즈


D410 시리즈는 빠른 속도와 고해상도의 화질을 바탕으로 최고의 인쇄품질과 생산성을 통해 2013년 사무실 필수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D410시리즈 라인업은 분당 22매 출력의 D410, 분당 28매 출력의 D411, 분당 32매 출력의 D412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컬러 스캔이 분당 최대 80매까지 가능한 초고속 제품으로1200dpi해상도에서도 속도가 느려지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전자문서 관리, 스마트 출력, 문서 보안 등의 다양한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원터치 보안 스캔’, ‘문서번호 관리’ 등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장착할 수 있죠. 그 외에도 전력 소모량이 많은 광학 소비 전력을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0% 줄였으며 휴면 모드 설정, 에코 인디케이터를 도입해 친환경성도 높였습니다. 또한 이러한 다양한 기능을 사용자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환경(UI)도 혁신적으로 설계됐습니다.



A4 흑백프린터 A610dn/611dn





지난 8월, 세계 사무기기 시장을 겨냥하는 글로벌 시리즈 프린터 A610dn과 A611dn이 출시됐습니다. 탁월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전세계적인 극찬을 받았던 A400 시리즈의 후속제품으로 고속 출력과 효율성, 세련된 외관이 강점입니다.






대형 컬러 디지털 복합기 PRESS C70hc


PRESS C70hc는 하이크로마 기술로 최고의 컬러 품질을 선보입니다. 하이크로마는 색 영역이 sRGB와 거의 유사하게 특화된 토너로 고채도의 출력을 지원합니다. 또한 전자벨트 센서가 자동으로 컬러 컨트롤 패치를 모니터하고 컬러 농도와 하프톤을 조정하여 안정적인 출력을 가능하게 하는데요. PRESS C70hc는 이러한 최상의 컬러 인쇄 품질로 분당 71매의 고속 출력가능하며 대용량의 양면 문서 인쇄에도 탁월한 생산성과 효율성 또한 겸비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에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Sindoh는 새로운 해 2014년에도 새로운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 입니다. 앞으로도 고객지향의 품질과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는 Sindoh의 모습을 지켜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