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 초고속 흑백 복합기 N900 시리즈 자신있게 선보이다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직장인 라이프에 도움을 주는 많은 오피스 솔루션을 탄생시킨 신도리코! 이번에는 뛰어난 생산성과 간편한 UI가 특징인 초고속 흑백 복합기 N900시리즈(N900/N901)를 출시했습니다. 우석형 회장은 오피스 솔루션 1위의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속 복합기 1위를 달성하겠다고 선언했는데요. 초고속 흑백 복합기 N900은 최대 6,650매 급지와 탠덤트레이를 통한 생산성이 강점입니다.






신도리코의 N900시리즈는 분당 최대 75매를 복사, 프린트 할 수 있는 초고속 복합기로 높은 생산성을 자랑합니다. 3,650매의 기본 급지량 및 옵션 장착 시 최대 6,650매의 대용량 급지로 전문 출력실에 적합합니다. 특히, '오토 탠덤(Auto Tandom) 급지 기능'으로 출력 중에 용지 공급을 해줄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신도리코 N900시리즈는 에코 인디케이터를 통한 전력정보 제공 및 효율출력 유도, 소비전력 감소를 위한 슬리핑 모드와 파워세이빙 기능, 전체 외관의 30%를 재활용 재질로 사용한 친환경 설계 등 친환경 에코시스템 설계를 자랑합니다.






이외에 다양한 출력 솔루션은 복합기 이용을 더욱 간편하게 합니다. 모바일 기기로 출력이 가능한 모바일 프린팅, 같은 문서를 용지 별, 트레이 별로 구분해 출력 할 수 있는 '카본 프린팅(Carbon Printing)', 중간 간지 삽입 기능, IC카드나 안면으로 개인 인증을 할 수 있는 보안 기능 등 사무실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옵션 기능을 추가하면 A4용지 기준 3,000매의 문서를 제본할 수 있는 피니셔를 설치할 수 있어 사무실에서 출력부터 제책까지 한 번에 가능합니다.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은 초고속 복합기는 기존에 복사전문점이나 전문 출력실에서 사용 빈도가 높았지만 대기업 내 주문형출력센터인 POD(Print On Demand)센터가 증가하면서 점차 오피스 솔루션의 영역으로 들어가고 있다고 하면서 신도리코가 강점을 가진 오피스 솔루션 기술력과 서비스 시스템을 중심으로 N900신제품이 최고의 반열에 오를 수 있을 것이라 발표했습니다.




모노 디지털 복합기에 바라던 모든 것을 담은 초고속 흑백 복합기 N900과 N901의 세부 스펙을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