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신도리코, 사무용 복합기 브랜드파워(K-BPI) 1위 선정

안녕하세요신대리입니다

 

신도리코에 자랑스러운 소식이 또 하나 늘었습니다. 3 13일 한국능률협회가 주최한 ‘2012 14차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조사’에서 신도리코가 복사기 부문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했다는 소식입니다.

  

 

 

*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란? K-BPI(Korea Brand Power Index)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이를 지수화 한 것으로 소비자 구매행동을 예측할 수 있는  질적인 지표입니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상 다수 수상, 글로벌 경쟁력 키워

미래형 오피스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비즈니스 솔루션 파트너로서도 자리매김

  

국내 사무용 복합기 1위 기업 신도리코(www.sindoh.com, 대표 우석형) 사무기기 전문기업으로 연구개발에서 생산, 영업,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경로에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제품개발에 있어서는 디자인, 영업활동에서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발표한 글로벌 디자인 신제품 시리즈가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어워즈 및 미국의 굿 디자인 어워즈 등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디자인상을 모두 수상한 것은 연구개발 및 생산부문의 국제 경쟁력 강화의 계기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시장에서는 스마트워크, 클라우드 서비스 등의 정보환경 추세에 맞춰 출력 장비를 중심으로 오피스 효율성을 높이는 오피스 솔루션을 선보이며 2위와의 격차를 벌리고 있습니다!

 

게다가 지난해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는 등 고객서비스 부문도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

 

* CCM(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기업을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해주는 국가인증제도입니다.

 

 

이번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복사기 부문 1위 선정은 신도리코의 이러한 강점들이 어우러진 결과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신도리코 홍보실 이철우 실장은 “신도리코는 지난 수십 년 동안 고객을 위한 오피스 솔루션 향상에 매진해온 대표적인 기업”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와 솔루션 경쟁력으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브랜드 파워 1위 선정 소감을 밝혔습니다.

 

지난 1999년부터 한국능률협회가 소비자 권익 보호 및 대한민국 브랜드 경쟁력 향상의 기여 목적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는 K-BPI 조사!! 올해로 제14차가  브랜드파워 조사는 전국 1 700여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약 3개월간 진행된 것으로 188개 산업 분야의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와 선호도를 조사했습니다.

 

 

  

앞으로도 늘 발전하며 국내 사무기기 시장을 선도하는 신도리코가 되겠습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이 글은 2012년 3월 13일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