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나눔가족] 아름다운 섬 세부, 신도리코 박석원 가족의 힐링 여행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신도리코 PP지원부의 박석원 선임은 지난 연휴를 이용해 가족과 함께 필리핀 세부로 자유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름다운 섬 세부에서 사랑하는 아내 그리고 두 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여유로움과 행복이 가득했던 세부 여행기를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하는 자유여행


이번 세부 여행은 박석원 선임에게 특별한 여행이었습니다. 둘째 딸아이의 첫 해외여행인 만큼 세부는 특별한 여행지였고, 늘 패키지 여행 혹은 투어 여행을 이용했지만 이번 가족 여행은 더욱 의미 있는 여행을 위해 가이드 없는 자유 여행을 선택했습니다. 또한 미리 계획하고 준비한 덕분에 저렴하고 즐겁게 자유 여행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필리핀 세부 여행의 매력!


경제적인 여행 경비

필리핀은 한국에 비해 물가가 저렴해서 여행하기 좋았습니다. 하루는 ‘Metro’라고 적힌 필리핀 마켓에 들어가자 한국 라면들이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단돈 만원에 라면을 잔뜩 구매할 수 있어서 만 원의 행복을 몸소 느꼈습니다.


맑은 바다와 좋은 풍경

세부는 바다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섬입니다. 특히 저희가 묵은 임패리얼 팰리스 리조트에서 관리하고 있는 바다는 리조트와 가까워서 물놀이를 즐기기 좋았습니다. 구명조끼와 수경을 무료로 대여하여 맑은 바닷속 물고기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리조트 내에는 슬라이드와 파도풀을 보유한 워터파크도 함께 있어서 가족끼리 이른 물놀이도 맘껏 즐겼습니다.






기본적인 영단어로 가능한 의사소통

필리핀은 영어권 국가이기 때문에 영어로 의사소통을 합니다. 그래서 기본적인 영어 단어를 조합한 간단한 문장만으로도 무난하게 의사가 전달되어 편리했습니다. 황금 연휴인 만큼 한국인 관광객도 많이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요즘은 한국 관광객이 늘면서 리조트에 따라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이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가족과 함께하는 여행은 항상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미리 계획하고 준비해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