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CEO 신년사_New SINDOH의 기반을 다지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해

임직원 여러분,
2012
년 임진년(壬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금년 한 해도 임직원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난 해에는 일본의 쓰나미와 지진, 태국의 홍수 등 커다란 자연재해와 유럽과 미국의 재정위기 등 국내외 모두가 어려움을 겪었지만, 우리회사는 전 임직원이 업무에 최선을 다해 의미있는 성과를 거둔 한 해였습니다.

 

올해에도 Global 불확실성이 커지는 가운데, 한반도를 포함한 주변 국가들이 새로운 역사적 흐름에 따라 그 어느 때보다도 국내외적으로 격변의 한 해를 보내게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자세와 각자의 업무에 열정과 정도 경영을 통해 극복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2012년에도 우리회사는 New Product, New Market, New SINDOH 의 경영방침 하에 올해의 목표를 달성해 나갈 것입니다. 중국 내수영업이 앞으로 우리회사 성장의 한 축을 담당할 것이며, 이에 따라 금년부터 국내영업부문이 중국영업부문까지 총괄하는 체제로 변경하였고, 금년 상반기 중에는 중국판매 법인의 본사건물 완공과 함께 중국시장 개척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 회사의 주력상품이 글로벌 신제품 라인업에 대한 애정과 관심, 그리고 국내외 판매확대 노력을 통하여 Global SINDOH를 실현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는 글로벌 신제품의 개발, 생산, 영업이 성공할 때까지 계속하는 것이 우리 모두의 과제임을 깊이 인식하고 꼭 성공시켜 나가도록 해야겠습니다.

 

임직원 여러분,
임진년 올해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열정과 정도를 통해서 New SINDOH의 기반을 다지는 한 해가 되고, 앞으로의 50년을 위한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한 해가 되도록 다같이 노력합시다. 올 한 해에도 직원 여러분 모두에게 소중하고 보람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하며 새해 첫날 여러분과 회사에 밝고 기쁜 일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면서 힘찬 박수로 2012년 새해를 시작합시다.

감사합니다.

  

2012 1 2일 대표이사 회장 우 석형

 

 

 

 

 ※ 이 글은 2012년 1월 26일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