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뉴스] 고객이 말하는 신도리코 디지털 인쇄기 추천 포인트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그동안 블로그를 통해 신도리코 제품의 사양과 특장점을 읽으시면서 “실제로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반응은 어떨까” 궁금하셨죠? 사무기기는 한 번 구입하면 아무리 짧아도 몇 년씩은 사용하기 때문에 제품의 스펙부터 사용자의 만족도까지 다각도에서 판단해 보셔야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신도리코 디지털 인쇄기를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의 PRO 950, PRESS C7000 추천 포인트입니다.

  

 

 

우리나라 인쇄산업의 중심지라 할 수 있는 충무로, 그 중에서도 가장 중심부에 위치한 전통 마스터 및 옵셋인쇄 전문업체 청우칼라컴이 디지털 인쇄라는 새로운 시도를 하며 신도리코 디지털 인쇄기를 그 파트너로 선택하였습니다. 서울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이사직을 맡아 활발히 활동 중이신 이성근 대표이사님의 30여 년간의 인쇄노하우와 신도리코 디지털 인쇄장비의 결합은 시작부터 신규 대형 거래처 확보라는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디지털 인쇄장비 심화교육 및 회의를 하고 있는 청우칼라컴과 신도리코 PP영업/지원부

 

다품종 소량인쇄, 빠른 납기, 고품질이라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청우칼라컴 이성근 대표이사님은 인쇄시장의 새로운 트렌드인 디지털 인쇄에 주목하기 시작하셨습니다. 30년 이상 흑백 마스터인쇄를 하였는데 공정시간이 길고 작업이 복잡하여 인쇄공정이 간단한 디지털 인쇄기의 도입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여겼습니다. 여러 기기를 검토한 결과 에어석션 급지 시스템을 채택한 신도리코 흑백디지털 인쇄기 PRO 1200하이브리드 컬 보정시스템(차가운 물을 스팀으로 변환하여 인쇄물을 롤러에 지그재그로 통과하는 옵션)을 채택한 컬러디지털 인쇄기 PRESS C7000을 선택하였습니다.

 

  

  

신도리코 디지털 인쇄기를 도입한 후 만족도를 여쭈자 “100점 만점에 100점”이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십니다. PRO 1200은 에어석션 급지로 Feeding이 잘 되고, 내구성이 좋으며 높은 해상도로 가는 선과 명암 표현이 뛰어납니다. 국내 1호기로 도입한 PRESS C7000은 오일이 없는 정착으로 화상의 번들거림이 없고, 특히 하이브리드 컬 보정 시스템으로 얇은 용지를 인쇄할 때 생기는 컬 문제를 해결한 부분이 만족스럽습니다.

 

청우칼라컴은 직원들의 제품 사용만족도와 고객의 인쇄물 품질 만족도가 높아 현재 2대를 추가로 발주한 상태라고 합니다. 이성근 대표이사님께서는 요새 주변 인쇄소에도 이 제품들을 추천하고 계신다며 “품질과 납기, 생산성 세 마리 토끼를 잡아 인쇄업체의 경쟁력을 높여주는 우수한 제품으로 강력히 추천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 이 글은 2011년 8월 11일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