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날씨가 선선한 가을을 맞아 신도리코 직원들이 야외에서 몸과 마음을 단련하는 활동을 했는데요~ 지난 16, 파주 임진각에서 열린 '경기평화통일마라톤' 현장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9 MA -UP행사로 그동안의 氣-UP 산행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직원과의 단합 시간을 가진 것인데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5,700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 저희 신도리코는 10Km 코스 단체 팀으로 참가했습니다. 일요일 오전의 여유로움도 포기하고 열심히 달렸던 그날의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이번 행사는 6km 도보코스/ 10km코스/ Half 코스/ Full코스로 나눠 진행되었는데요.

정말 많은 팀이 참여했다는 걸 사진을 통해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어떤 활동을 하든 준비 운동은 필수겠죠?

특히 걷기와 뛰기를 할 때에는 무릎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더 열심히 풀어주어야 합니다!

 

 

 

"용감해썰~" 용감한 녀석들의 포즈가 연상되는 준비운동이죠? ^^;;

 

 

 

 

 

 

사실 평소 달릴 기회가 없다 보니 걱정이 되었지만 화이팅 하며 서로에게 기운을 불어넣어 주었습니다!

 

 

 

달리기는 준비자세가 중요한데 말이죠. 마라톤은 좀 다른가요? ^^;

 

 

 

달리기 전과 달리기 시작한 그 순간의 긴장도 사진으로 담았답니다!

 

 

 

 

 

 

 

선선한 날씨와 부사장님의 솔선수범(?) 덕분에 한명의 낙오없이 전원 완주했습니다!

 

 

 

 

 

완주기념 매달을 목에 걸고 사진을 찍었는데요! 역시 메달은 한번 물어야 제 맛이죠~

 

 

 

'이번 마라톤 행사를 계기로 연례행사가 되지 않을까?' '10km에서 Half 그리고 Full 코스까지 도전하지 않을까?' 등의 장난스런 걱정을 하기도 했는데요^^ 새로운 도전은 그 만의 설렘과 즐거움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 아주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행사가 여느 때처럼 up! POWER up! SALES up! 했길 바라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마라토너 2012.10.31 16: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답글

    마라톤을 제대로 즐기고 오셨군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소식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