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 연재

슬림한 몸매를 배달합니다. ‘다이어트 식품 배달서비스’ 소개

안녕하세요. 신도리코의 신대리입니다.

 

봄이 다가오면서 겨우내 두꺼운 옷으로 감춰두었던 살들이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다이어트 계획에도 비상등이 켜졌는데요. 다이어트를 하려면 짜임새 있는 운동계획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식단관리가 필수입니다. 하지만 직장을 다니다 보면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과 동료들과 함께하는 점심, 퇴근 후 맥주 한잔이 생활패턴이 되기 쉽지요.

 

혼자는 챙겨먹기 힘든 다이어트 식단을 직접 챙겨 배달해주는 서비스가 있다고 합니다.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간편하게 매끼 식사를 챙겨먹을 수 있는데요. 이번 달은 영양은 물론 맛도 풍부한 ‘다이어트 식단 배달서비스’로 슬림하고 탄탄한 몸매관리를 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어떤 ‘다이어트 식단 배달서비스’가 있는지 소개합니다.

 


 

 


집중!  ‘다이어트 식단 배달 서비스’

 

다이어트를 시작한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잘못된 습관은 아침식사를 거르는 것입니다. 식단을 조절할 때 하루 권장 칼로리에 맞춘다는 이유로 아침을 챙겨먹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은   바쁜 업무로 지쳐 밥 먹을 시간에 잠을 조금 더 잘 것을 선택하거나, 출근 시간에 치여 챙겨먹지 못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침식사를 거르게 되면 점심과 저녁 때 과식을 하게 만드는 역효과를 불러옵니다.

 

‘다이어트 식단 배달 서비스’는 이렇게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최적의 서비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맛도 좋고 영양 가득한 도시락을 새벽에 집 앞까지 배달해줍니다. 그리고 점심시간 동료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먹어도 민망하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췄습니다. 단순히 체중 감량뿐 아니라, 건강한 일상생활까지 찾아주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활기차고 신나는 하루를 열어보세요.

 

 

 


내 손 안에  ‘다이어트 식단 배달서비스’ 주문하기

 

직접 전화하고, 주소와 시간을 맞추기 까다롭고 어려웠다면 해당 사이트에서 클릭 몇 번으로 쉽게 배달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스마트폰 어플까지 지원하는 업체도 있다고 하니 더욱 편하게 ‘다이어트 식단 배달 서비스’를 즐겨보세요. 어떠한 ‘다이어트 식단 배달 서비스’가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출처: ‘슬런치(SLUNCH)’ 홈페이지 이미지 참조

 


실속파 직장여성을 위한 도시락 ‘SLUNCH’
‘Slim, Simplicity, Stylish’, 3S 트렌드 전략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선호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디자인 도시락입니다. 매일 채식만 해야 한다는 다이어트 식단의 편견을 깬 맛있는 도시락으로, 단호박, 감자, 고구마 등의 주재료가 매일 바뀌고 아몬드나 치즈와 같은 토핑이 따로 포장되어 있어 뿌려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트랜스 지방의 섭취를 줄이기 위해 굽거나 삶은 방식으로 기름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식물성 천연조미료로 건강을 생각했다고 하는데요. 휴대하기 간편한 신선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이 다이어트 식단 배달 서비스는, 바쁜 현대인의 생활패턴에 맞춰 매일 새벽 6시 이전에 배송이 되어 신속하고 편리합니다.


 


▲출처:’다이어트 박스(DIET BOX)’ 이미지 참조

 


저칼로리에 영양이 풍부한 ‘DIET BOX’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 요리연구가, 수석 영양사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탄탄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저지방, 저칼로리, 고단백의 식사를 전달해드립니다. 자체 제작한 대용량 특수케이스로 신선함과 푸짐함까지 더했고, 국과 밥과 같은 온음식은 전자레인지에 2~3분이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DIET DOX’는 건강을 우선시 하는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제철과일을 담은 신선한 샐러드와 수제 드레싱 및 치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밥을 잘 챙겨먹지 못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RICE BOX’에는 든든한 잡곡밥과 영양이 풍부한 재료를 이용한 식단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이므로 저염, 저지방 메뉴들이 엄선되었다고 하니 먹으면서 살찔 걱정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출처:’바디밥스(Body Bob’s)’ 이미지 참조

 


자연 식재료의 있는 그대로의 맛을 살린 ‘바디밥스(Body Bob’s)’
‘바디밥스’는 소금, 설탕, 화학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색색의 컬러푸드와 자연 식재료의 있는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살린 저염 식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균형 잡힌 식단관리를 통해 체계적인 식습관 개선과 체중 감량을 돕는다고 하는데요. 주로 닭 가슴살을 메인으로 하고 단호박 구이, 신선한 채소, 사과 등을 곁들인 고단백질 도시락입니다. 양념과 드레싱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닭 가슴살 샐러드의 풍미가 좋아 초보 다이어터들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식단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바디밥스’는 SBS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의 숀리 다이어트킹1,2 와 tvN에서 방영하는 ‘렛미인’ 등의 방송 프로그램에 다이어트 식품을 협찬할 정도로 체계적인 식단을 인정받았는데요. 다이어트 입문자라면 ‘바디밥스’에서 시작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출처:’고온어다이어트(GO ON A Diet)’ 이미지 참조


맛있는 다이어트를 이야기합니다. GO ON A Diet
‘GO ON A Diet’는 ‘즐기면서 다이어트를 하자’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식품을 꾸준히 먹기 위해서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죠. ‘GO ON A Diet’에서 사용하는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인 닭 가슴살은 다이어트 식단의 메인 메뉴인 만큼 HACCP 인증을 받은 엄선된 재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소스와 드레싱 역시 저칼로리 저나트륨으로 HACCP인증 북미소스1위, 소스 어워드에서 수상한 재료로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음식을 조리 할 때 식용유가 아닌 올리브유를 사용해 음식의 풍미를 더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건강한 재료로 만든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체중 관리에 도전해보세요!

 

 


▲출처:’데일리밀(DAILY MEAL)’ 이미지 참조

 


신선한 900kcal의 새벽배송 시스템, DAILY MEAL
‘DAILY MEAL’은 하루에 900kal를 기준으로 하는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합니다. 라이스와 샌드위치 그리고 샐러드까지 골고루 식단에 포함되어 있어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 사용을 약속하는 ‘DAILY MEAL’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당일 만들어진 신선한 다이어트 식품들을 새벽에 배송합니다. 맛 뿐만 아니라 신선함과 정직함까지 갖춘 ‘DAILY MEAL’에서 다이어트 식단에 도전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다이어트를 식품인 각종 채소나 과일, 닭 가슴살 등을 따로 사게 되면 종류도 많고 가격도 비싸 다이어트를 고민하게 되죠. 또 집에서 혼자 만들어 먹는 다이어트 식단은 꾸준히 지속되기도 어려운데요. 더 이상 다이어트 식단으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이어트 식단 배달 서비스로 맛있게 즐기면서 체중 관리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