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3분기 전국기술정보회의 개최

신도리코 CS사업부가 서울본사 C&F아카데미에서 CS사업부 기술팀장들과 신도중앙판매 및 신도DS판매의 전국 지사의 기술팀장들이 모여 3분기 전국기술정보회의를 실시하였습니다.

 

 

 

 

첫번째 회의 시간에는 남헌우 CS기술팀장이 하반기 기술 교육 및 평가 운영안, 솔루션 서비스 하반기 운영안 등 새롭게 적용된 사항 등을 공유하였습니다. 특히 솔루션 서비스는 콜센터가 접수를 받고, 솔루션 서비스 위탁점부터 지사 및 TM, CS사업부 및 Solution사업부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해 빠르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두번째 시간에는 유진우 CS지원팀장이 서비스 정책 및 추진 과제에 대해 발표하였습니다. 서비스 정책에 대해서는 물류 개편 사항을 공유하고, 현장서비스 운영 및 관리, 파트너 서비스 관리, VOC 관리 등의 내용을 담은 서비스 업무 표준 매뉴얼을 배포하는 등 보다 개선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들을 전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PG를 구성해 렌탈 운영의 개선 방안을 논의하였고, 전국 지사의 기술팀장들이 함께 모인 자리인 만큼 시장 트렌드와 경쟁사의 동향 등 생생한 시장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회의에 참석한 김희수 영업본부장은 필드에서 고객 대응 업무를 하는 중에 지원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 함께 합심하여 고객의 니즈가 신속하고 원활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