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A3복합기 구매 행사 ‘스카이 오피스 페스티벌’



오피스 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에서 ‘스카이 오피스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신도리코 A3복합기 행사 모델인 N501, N502, N610, N611, N612, N613을 구매하면 카메라(FPV)가 포함된 바이로봇 신형 드론 파이터 ‘페트론(PETRONE)’을 사은품으로 드립니다.


이 행사는 신도리코 공식파트너를 통해서만 진행되므로 제품 구매 전 판매점을 통하여 사전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사은 행사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사은품이 조기 소진될 수 있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신도리코 홈페이지 (www.sindoh.com) 및 문의 전화 (1588-5850)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혁신을 뛰어넘은 최고의 디지털 복합기 N501, N502





모바일 솔루션, 높은 효율성


손쉽고 다양한 모바일 기능

OP 패널에 새로운 모바일 터치 구역을 내장하여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어플을 설치하면 더욱 쉽게 모바일 기기와 복합기를 연결할 수 있고 카메라, 웹, 메일 기능을 지원하여 한 번에 출력이 가능하며 복합기에서 스캔한 이미지를 모바일 문서함에 바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출력 세팅과 데이터 형식도 다양하게

모든 스마트폰, 태블릿 기기와 연결해 문서 및 이미지를 원하는 데이터 형식(PDF, JPEG, pptx 등)과 다양한 방법(양면, 조합, 보안인쇄 등)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Airprint 기능 지원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애플 기기와의 연결하여 무선 인쇄 및 팩스, 스캔 작업이 가능한 에어프린트 기능을 지원합니다.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없는 곳에서도 USB포트로 스캔파일 저장이 가능하고 무선 랜(LAN)을 통해 호환 프린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오피스 솔루션


두 개의 네트워크 사용

한 제품에 서로 다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문서관리 시스템의 보안성과 편의성을 함께 높일 수 있습니다. 보안문서는 유선 LAN 환경으로 출력하고, 모바일 기기에서는 무선 랜 환경으로 쉽고 빠르게 복합기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서버 운영 비용 절감

별도의 서버를 구축하지 않고 네트워크로 연결된 가까운 복합기에서 간단한 인증을 하면, 원하는 문서를 바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동 근무가 많은 영업직이나 국내외 사업장을 운영하는 무역업 및 대기업에서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고가의 서버 비용을 절감하고 복합기의 인쇄 부하도 낮춰 업무 효율이 크게 향상됩니다.


자유로운 문서 변환

스캔 문서를 오피스 프로그램(MS Office)의 파워포인트, 엑셀, 워드파일로 바로 편집하는 디지털 파일 변환이 가능합니다.


더욱 빨라진 출력 시스템

독일의 Thinprint 인쇄 솔루션을 장착해 출력 환경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Thinprint는 서버 기반의 컴퓨팅 환경을 통해 네트워크 부하를 낮춰 신속하게 문서처리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콤팩트 PDF 기능 지원

콤팩트 PDF는 스캔 문서를 이미지와 텍스트로 분할하여 최적의 용량으로 재결합하는 기능으로 일반적인 PDF보다 용량이 작아서 문서 이동 및 저장이 간편합니다. 또한 FTP, 이메일 사용 시 네트워크 부담도 크게 낮춰줍니다.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


사용자별 맞춤형 유저 인터페이스 (UI) 제작

OP 화면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설정하고,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외부 단축키 4개, 내부 단축키 최대 5개까지 설정할 수 있어 업무 처리를 보다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인 화면 구성과 컬러 기능별 아이콘도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위젯 기능

조작 패널에 텍스트 상자나 아이콘 등을 위젯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위젯에는 원하는 기능을 설정할 수도 있고 중요한 회의 일정이나 메세지 등을 화면에 공지할 수도 있습니다. 위젯 위치도 메시지를 드래그 기능을 통하여 원하는 위치에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위젯은 USB를 통해 다른 복합기와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색상 반전 기능

시력이 약한 노약자 및 색약 사용자들을 위해 동일한 콘트라스트를 유지하면서 색상 반전이 가능해 가시성이 높습니다.


사용자 중심 미리보기

조작 패널에서 문서의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스캔 문서의 회전, 확대, 축소 등의 편집을 직접 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시스템, 심플 디자인


저전력 시스템

CPU 스위치 기능을 적용하여 절전모드 시 전력소비를 0.5W로 최소화 했습니다. 기존 제품대비 6% 수준이며, 절전모드 전환도 전원과 일원화 된 Eco 버튼으로 쉽고 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짧게 누르면 절전모드로, 길게 누르면 일반 모드로 제품을 운용할 수 있습니다.


친환경 데이터 관리

Eco 기능을 메인 화면에 바로가기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집약 출력, 양면 복사 등 종이절감 및 토너 절약모드 설정도 쉽게 가능하며, 매시간, 월간 누적 소비 전력에 대한 리스트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높은 보안성, 강화된 내구성


다양한 사용자 인증 방식

인사 및 출입문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한 키패드 인증부터 지문 및 안면인식의 최고급 생체보안 기능까지 편리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문서를 통한 정보 유출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인쇄품질

현상제의 자동 리프레쉬 기능으로 소모품 사용 주기를 연장하고, 인쇄 품질을 안정화 하였습니다. 특히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복합기 고열화를 방지하여 서비스 비용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 디자인

기존 제품보다 부피를 약 20% 대폭 감소시킨 컴팩트 설계로 오피스의 공간 활용성을 크게 높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부드러운 곡선과 모노톤의 제품 디자인은 사무환경을 보다 세련되게 해줍니다.


다양한 피니셔 옵션 지원

다양하고 폭 넓은 피니셔 옵션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게 스테이플, 접지, 중철 등 다양한 출력물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신도리코 A3복합기 최신형 라인! N610, N611, N612, N613





곧 출시 예정인 A3 흑백 스마트 솔루션 복합기 N610 시리즈의 스펙을 공개합니다. 더 빠르고 편리해진 최신형 라인으로 여러분의 사무실 업무 환경을 확 바꿔보세요!





바이로봇 신형 드론파이터 '페트론'


바이로봇은 국내 유일의 드론 제작 업체로 국내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다이나믹한 드론을 즐길 수 있도록 최신 모델 ‘페트론’을 출시했습니다. 지난 ‘CES 2016’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페트론의 화려한 기능을 간략히 소개합니다.



출처: BYROBOT 유튜브 채널



실시간 드론 비행 배틀 기능

2대 이상의 드론이 서로 배틀을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만약 내 페트론이 미사일에 맞는다면 생생한 소리는 물론 손끝으로 느껴지는 진동을 통해 실감나는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에너지가 모두 소모될 경우 천천히 추락하며, 스마트폰에서 배틀 아이템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오토 호버링(Hovering) 기능

호버링이란 항공기 등이 일정한 고도를 유지한 채 움직이지 않는 상태를 말합니다. 페트론은여타 드론들보다 쉬운 조종 방법 덕분에 호버링을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터틀턴 기술

페트론의 자랑과도 같은 기술인데요. 비행 및 배틀 중 뒤집어져 추락, 착륙 했을 때도 거북이처럼 스스로 뒤집어 다시 비행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모션 컨트롤

스마트폰을 기울이기만 해도 페트론이 모션에 반응하여 작동하는 기능입니다.


패턴 비행

스마트폰 화면에 손가락으로 원하는 패턴을 그리면 페트론이 그 모양을 따라 비행합니다.


음성 인식 컨트롤 기능

"이륙", "착륙", "따라와" 등 사용자가 말하는 단어를 통해 조종이 가능합니다.


팔로우 미 기능

스마트폰의 위치와 움직임을 감지해 펫트론(펫드론)은 애완동물처럼 당신을 따라 움직입니다.





신도리코 최신 A3복합기도 얻고, 최신형 드론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스카이 오피스 페스티벌! 절대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