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2D&3D 전문기업 신도리코 창립 57주년 기념식



국내 사무기기 시장의 한 획을 그은 신도리코. 이제는 세계 시장으로 진출하는 2D&3D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신도리코는 지난 7월 7일 창립 57주년을 맞이해 그 동안의 성과를 축하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먼저 근속사원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신도리코는 임직원의 근속 연수가 높은 회사로 유명한데요. 올해는 총 167명의 임직원이 근속사원상을 수상했습니다. 5년, 10년, 20년, 25년 그리고 30년 장기근속사원의 이름이 차례로 호명되었습니다. 올해는 총 16명의 임직원이 30년 장기근속상을 수상했습니다. 더불어 각 부서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여준 우수모범사원 32명의 이름이 호명되었습니다.





이어서 올 상반기 C&F최우수팀으로 개발지원본부가 선정되었습니다. 개발지원본부의 이름이 불리자 큰 박수와 함성이 곳곳에서 터져 나왔습니다.


시상식이 모두 끝난 후 창립기념사 낭독이 진행됐습니다. 신도리코의 비전과 목표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창립기념사, 함께 보시죠!




신도리코 우석형 회장 57주년 창립기념사 


오늘은 우리 회사가 창립 57주년을 맞는 날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그 동안 각자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 준 우리 신도가족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오늘 장기근속상과 우수모범상을 수상한 직원들에게도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


금년 상반기는 A3복합기 신제품이 국내외 시장에서 선전하고, 3D프린터가 회사의 3D비전에 확신을 준 의미 있는 시기였습니다. 연구개발 부문은 2D 컬러 기술개발을 계속함과 동시에 3D분야에 새로운 지평을 열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지속하고 있고, 생산부문은 하노이 2기 공장의 완공으로 기존의 칭다오 공장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글로벌 생산시스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내 영업부문의 체질 개선 작업도 마무리되어 하반기 실적 향상을 확신하고 있으며, 글로벌 영업은 각 지역에 최적화된 영업루트를 개발하여 성장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아 ICT 기술은 진보를 거듭하고 있으며 세계 경기도 침체를 벗어나 상승 국면으로 전환되는 지금, 우리는 지난 57년의 전통에 만족하지 않고 우리 스스로 NEW 신도를 열어가야 합니다. 2D에서 쌓아온 각 부문의 역량과 자신감으로 3D에서도 큰 발전과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2D&3D 분야 모두 설계와 생산의 QCD 경쟁력을 살려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강한 영업력과 솔루션으로 국내 시장 지배력을 굳건히 해간다면 우리 신도의 미래는 밝게 빛날 것입니다.


임직원 여러분, 

여러분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면서 각자 맡은 바 책무를 다해주시는 여러분 모두에게 무한한 신뢰를 보냅니다. 다시 한 번 쉰일곱 번째 회사의 생일을 자축하면서 여기 함께 한 모든 신도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1부 행사가 끝나고 신도리코 임직원들은 사내식당에 마련된 만찬자리로 행했습니다. 창립기념일을 축하하는 자리니만큼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한 가득 차려져 있었습니다. Sindoh가 새겨진 떡 케이크 컷팅식에 이어 다 같이 잔을 들고 건배를 하였습니다. 앞으로 더욱 나아가자는 뜻을 담은 건배사가 우렁차게 퍼져 나갔습니다. 





팀원끼리도 이번 기회에 서로를 독려하고 칭찬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좋은 분위기에 자리에 모인 모든 사람이 웃음으로 가득한 하루였습니다.


신도리코는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업계를 선도한 2D프린터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성장동력, 3D프린터도 겸비한 2D&3D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2020년의 신도리코, 2030년의 신도리코는 얼마나 성장해 나갈지 궁금하지 않나요? 혁신을 넘은 발전으로 세계 시장으로 나아가는 모습,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