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가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 사무용복합기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신도리코는 뛰어난 제품력과 기술 경쟁력으로 사무용복합기 1위 기업의 명성을 유지해 오며 8년 연속, 총 16회 수상이라는 영예를 얻게 되었는데요. 이번 수상으로 다시 한번 사무용복합기 분야의 절대 강자임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로, 소비자의 구매이용 의사 결정과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의 영향력과 가치 정도를 측정합니다. 특히 신도리코는 사무용복합기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올해 신설된 3D 프린터 부문에서도 1위 자리에 올라 2D & 3D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널리 알렸습니다.


신도리코는 전국 14개의 서비스센터 및 2개 리페어센터, 총 500여곳에 이르는 서비스 전문점 및 지정점, 대행점 네트워크를 통해 편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전국 기술 사원들을 대상으로 ‘CS 아카데미’를 개최하는 등 관련 교육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인지도 및 기술력, 경쟁력에 힘입어 글로벌 사무용복합기 시장으로의 진출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창립 이래 R&D의 중심인 서울 성수동 본사를 비롯해 충남 아산사업장, 중국 칭다오와 베트남 하노이 공장을 확충하며 제품 및 기술 경쟁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 신도리코 A3 컬러 복합기 ‘D300’



뛰어난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신도리코의 사무용복합기 제품들은 오피스 현장에서 편리한 사무에 큰 도움을 주며 업무 효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신도리코의 주력 제품인 A3 컬러 복합기 ‘D300’과 A3 흑백 복합기 ‘N610’은 스마트 오피스 시대에 발맞춰 모바일 기기와의 호환성을 강화해 PC 없이도 출력 및 스캔 등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 신도리코 A3 흑백 복합기 ‘N610’



A3 흑백 복합기 N410은 100% 자체 기술을 사용해 설계된 제품으로, 쉽고 편리한 기본 기능부터 스마트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솔루션까지 모두 갖췄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A3 흑백 복합기 N612는 세련된 컬러와 정교한 디테일, 콤팩트한 사이즈로 오피스 공간의 활용성을 크게 높여주는 제품입니다.



▲ 신도리코 A3 컬러 복합기 ‘D420’



스마트 비즈니스 환경을 구현하는 최상의 솔루션인 신도리코의 A3 컬러 복합기 ‘D420 시리즈’는 모바일 및 클라우드 서비스 기능을 강화한 제품입니다. 특히 스마트폰과 태블릿 기기를 통해 복합기를 원격 조정할 수 있어 보다 쉽고 편리한 사무환경을 지원합니다. 



▲ 신도리코 A3 컬러 복합기 ‘D430’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올인원 솔루션 컬러 복합기 ‘D430 시리즈’는 멀티 기능 솔루션, Post Script Driver 기본 지원, 포스터 출력 지원, 배너 인쇄 기본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친환경적인 스마트 센서 기능도 탑재하여 제품 전면에 인체 감지 센서를 장착해 사용자가 본체에 접근하면 즉시 작동 상태로 돌입해 빠른 기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 신도리코 A4 흑백 레이저 프린터 A630dn / A631dn



강력한 출력 성능과 편의성을 갖춘 프린터 라인업도 다양한데요. 최근에는 초고속 출력에 특화된 A4 흑백 레이저 프린터 A630dn과 A631dn을 선보였습니다. 듀얼코어의 강력한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고속 출력에 특화되어 첫 장 출력 시간이 6.25초에 불과할 정도로 빠른 것이 장점입니다.





2019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사무용복합기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뤄낸 신도리코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군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위해 힘쓰는 브랜드가 될 것입니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도 가속화하고 있는 신도리코의 모습을 기대해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