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 연재

2013년 새해, 목표 달성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추천!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2013년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첫 출근, 갑자기 내린 눈 때문에 출근길 많이 힘드셨죠? 그래도 2013년을 시작하는 날이라, 저는 발걸음이 가벼웠답니다~^^

 

새해를 맞이하면 빼 놓을 수 없는 것! 바로 올해 목표를 세우는 것입니다. 저도 항상 새해에는 많은(?) 목표를 세우지만, 작심삼일에 그치곤 합니다. (그래도 목표를 세웠다는 것에 만족을 하며..;; 하하하;;) 그러나 올해는 달라져야 되겠죠? 또한 요즘은 스마트폰 덕분에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유용한 어플리케이션도 많다고 하는데요, 저 신대리가 좋은 어플을 몇가지 추천해드릴테니~ 모두 주목!!

 

 

1. Goal Tracker 

 

 

 

 

첫번째로 소개드릴 어플은 ‘Goal Tracker’라는 어플입니다. 상당히 유명한 어플이고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듯 한데요, 아쉽게 영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목표를 세우면 그 목표에 대한 활동을 일//월 단위로 체크할 수 있으며, 진행 상황을 게이지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어플이라 부담도 없구요~^^

 

 

2. 목표도전 100%(2013 할수있다 프로젝트) 

 

 

 

두번째 어플은 목표도전 100%’라는 국내 어플입니다. 처음 설명드린 ‘Goal Tracker’와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한국어로 되어 있어 사용이 쉽고, 기능도 강력합니다. 시간/횟수/실천 등 3가지 타입의 목표를 설정할 수 있으며 타이머를 통해 목표 달성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새해 목표 달성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무쪼록 유용한 어플로 새해에는 꼭! 원하시는 일 달성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 신대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