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 3D 프린팅 전문기업 신도리코 선행기술개발부 현승우 수석이 3D융합산업협회가 주최하는 ‘2019년 3D 프린팅 산업 발전 유공자 포상’에서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표창’을 수상했습니다. 


3D 프린팅 산업발전 유공자 포상은 국내 3D 프린팅 산업 발전을 위해 크게 기여한 유공자를 선정해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는데요. 3D 프린팅 관련 산업계, 학·연구계, 공공기관 및 협·단체에 소속된 개인과 3D 프린팅 관련 기업들을 대상으로 수상자가 선정됩니다. 




현승우 수석은 3D 프린팅 산업계에 종사하는 연구원으로서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표창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실제로 현승우 수석은 신도리코에서 3D 프린팅 기술 발전에 힘써 오며 ‘3DWOX’ 시리즈 등 다수 제품을 개발했는데요. 3D 프린팅 기술의 활용 및 확산, 서비스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신시장과 신산업 창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이번에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현승우 수석은 “국내 3D프린터 시장에서 독보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도리코에서 근무하며,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3D 프린팅 기술 개발에 정진해 국내 3D 프린팅 산업의 발전과 저변 확대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신도리코는 2016년 3D 프린터 첫 출시 이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3D프린터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데요. 개인용 3D 프린터 ‘3DWOX DP200’부터 저소음 기능 및 플렉서블 히팅 베드를 적용한 프로슈머용 ‘3DWOX 1/1X/2X’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산업 분야로의 사업 확장을 위해 SLA(Stereo Lithography Apparatus, 광경화성수지 적층조형) 방식의 3D 프린터 ‘Sindoh A1/A1+’와 FFF(Fused Filament Fabrication, 적층제조형) 방식의 대형 3D 프린터 ‘3DWOX 7X’도 출시했습니다. 또한 올해에는 차세대 대형 산업용 3D 프린터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더욱 발전 된 제품으로 3D프린팅 산업을 이끌 신도리코의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