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2023년도 1분기 우수파트너 초청 골프대회

신도중앙판매와 신도DS판매가 4월 6일부터 1박 2일의 일정으로 충북 보은에서 70여 명의 파트너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2023년 1분기 우수 파트너를 대상으로 초청 골프대회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우수 파트너를 시상하고 파트너간의 정보 공유 및 친목 도모를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행사장으로 집결한 우수파트너 대표들은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한 후 화장한 날씨 속에서 본격적인 골프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참석자들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영업 현장에서의 노고를 잊고 시원한 봄바람을 맞으며 필드를 누비면서 리프레쉬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녁에는 석식간담회에서는 식사와 함께 골프 성적에 따른 시상도 진행되었다. 가장 우수한 실력으로 최저타를 기록한 파트너는 전남지사 여수아이티 신덕호 대표였으며, 우승 파트너는 신도중앙판매 경기지사 백운사무기 박원근 대표, 신도DS판매 충청지사 대성사무기 이종인 대표가 선정되어 참가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행사장에 참석한 신도리코 박동안 대표는 “2023년을 누구보다 활기차게 시작한 파트너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다”며 “남은 2023년에도 파트너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신도리코 영업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