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PP(Production Printing) Global Technical 교육 실시

 

 

4 3일부터 7일까지 신도리코 서울본사 제품 전시장에서 (Production Printing) Global Technical 교육이 개최되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하여 PP기술팀 직원들이 교육에 참여하여 실무에 필요한 기술과 정보를 습득하는 유용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신도리코 컬러 디지털 인쇄기 PRESS C12000

 

일본에서 초청된 마츠바라와 후주 강사는 컬러 인쇄기 PRESS C12000 등 주요 기종에 대한 이슈를 확인하고, 시장에서의 인쇄 품질 향상을 위해 필수적으로 고려해야 할 주요 기능들에 대해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디지털 인쇄 시스템 환경을 구축하는 주요 옵션인 자동품질 최적화 유니트’, ‘지면내 이상 분석 피드백 유니트등의 개요 및 활용법 등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하며 참석자들의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교육에 참가한 직원들은 시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이슈에 대해서 적극적인 조치가 가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연수를 통해 상업용 인쇄기에 대한 기술력을 향상시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후기를 남겼습니다.

 

 

신도리코 컬러 디지털 인쇄기 PRESS C14000

 

이번 글로벌 교육을 담당한 해외사업부 이유미 매니저는 “45일간의 교육연수를 통해 국내 상업용 인쇄기 시장에서의 신도리코의 입지를 강화하고, 인쇄품질에 있어서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PP시장에서의 신도리코의 활약상을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