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소식

신도리코, 2023 하반기 확대영업전략회의 개최

신도리코의 2023년도 하반기 확대영업전략회의가 7월 4일 강원특별자치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신도리코 영업 팀장과 신도중앙판매/신도DS판매의 임원 및 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금년도 목표달성을 위한 영업 및 서비스 전략이 논의되었습니다. 

 

 



MKT실 정규연 팀장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하반기 MKT실 운영 방향, 신도중앙판매/신도DS판매 운영 전략, 솔루션 운영 계획, CS 지원 계획 순서로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김진옥 MKT실장은 현재 사무기기 시장의 현황과 제품 운영에 대한 방향성을 발표하였고, 전승준 신도중앙판매/신도DS판매 영업지원부장은 신규 조직 안정화, 솔루션 매출 신장, 지역차별화 정책 등의 성과를 소개하며, 앞으로도 신뢰기반의 정책을 운영하고 상생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하였습니다. 

 

 

 

 

권영대 Solution사업부장은 성공적인 MPS Solution 5.0 개발 및 솔루션 서비스 협업 체계 완성을 목표로 매진하겠다고 각오를 보였고, 김형운  CS사업부장은 물류서비스 운영 개편 및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과 SQ인증,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등 지원 계획에 대해 발표하였습니다.

 

 

 


박동안 대표의 상반기 기술능력시험 우수자에 대한 포상도 진행되었는데요 CS사업부 TM2팀 김현진 매니저가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TM2팀 차원준 매니저와 강서지사 김주현 매니저가 우수상을 각각 수상했습니다. 

 

 



마지막 순서는 조직간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올해부터 시행하고 있는 조직간 토론회가 진행되었습니다.  김희수 영업본부장의 사회로 진행된 조직간 토론회에서는 4명의 패널들과 함께 현재 상황을 극복하고 목표를 성취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논의하는 등 소통을 강화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