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식

똑똑한 흑백 디지털 인쇄기 PRESS 1250/1052

안녕하세요, 신대리입니다.

 

대학가 복사집이나 상업 인쇄소에 가보면 엄청난 크기의 기계에서 출력물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것이 인쇄기 입니다. 최근에는 뛰어난 성능의 디지털 인쇄기가 많이 나와서 인쇄부터 책까지 한큐에 완료 된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특히 뛰어난 성능을 보이는! 신도리코의 신제품 흑백 디지털 인쇄기 PRESS 1250/1052에 대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초에 약 4장 출력가능! 초고속 인쇄 프로세스와 높은 생산성

 

PRESS 1250/1052는 분당 125/105(A4기준), 두 대의 기기를 결합하여 같은 작업을 진행하는 템덤 인쇄 방식을 사용할 경우 분당 250(PRESS 1250, A4기준)까지 출력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초당 4장 정도씩 출력되는 셈인데요, 정말 놀라운 속도죠? 또한 15인치 풀 컬러 LCD 터치스크린에 구현된 편리한 조작 인터페이스로 출력량이 많은 인쇄소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술 적용으로 인한 정교하고 안정적인 출력

 

 

PRESS 1250/1052는 초고속 인쇄 시에도 큰 걸림이나 문제 없이 정교하고 안정적으로 문서를 출력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상업 인쇄소에서 고장이 잦다면 아무리 속도가 빨라도 소용이 없겠죠? 용지말림 방지 장치와 용지이동경로에 적절한 습기공급으로 기존 컬러기에 적용되던 시스템인 용지 휨 방지 메커니즘을 장착했습니다. 또한 에어석션 급지대와 용지 틀어짐 감지 센서는 대량 인쇄에도 균일한 인쇄품질을 보장해줍니다. 이름은 조금 어렵지만 이런 기능들이 빠르고 정확한 출력을 도와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위 그림에서 보시는 것처럼 기본 무선 제본기 외에도 연결 유닛, 간지 삽입기, 추가급지대 등 필요에 따라 옵션을 선택하면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기본용지에서 큰 A3 Wide까지 다양한 용지가 가능한 만능 인쇄기

 

 

 

 

A3 Wide 사용이 가능한 만큼 용지 호환성이 뛰어나며 기본 급지대는 40g/m²부터 300g/m²까지, 옵션 추가 급지대 이용 시 최대 350g/m²까지 용지급지가 가능합니다. 또한 일반용지, 오프셋용지는 물론 코팅지와 이미 인쇄된 용지 등과 같이 다루기 힘든 용지도 급지가 가능하도록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웬만한 인쇄물은 모두 출력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본부터 악취제거까지 풍부한 후 가공 기능

 

고객의 작업 환경에 따라 피니셔, 추가급지대 등 맞춤형 제품 구성이 가능하고 다양한 후가공 시스템, 유지보수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중철제본, 펀칭킷, 표지급지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피니셔, 6가지 접지 및 간지 삽입 기능을 지원하는 멀티접지기, 무선 제본기, 악취제거 장치 등 다양한 후가공 장비 등으로 업무효율과 생산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신도리코의 신제품, 흑백 디지털 인쇄기의 PRESS 1250/1052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다소 낯선 제품일 수도 있지만, 인쇄업에 계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똑똑하고 유용한 제품이 아닐 수 없는데요, 신도리코에서는 복합기 외에도 이런 인쇄기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더 뛰어난 성능의 신도리코 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대리였습니다!